가뭄이 라스베가스를 몰아 가정 수영장의

가뭄이 라스베가스를 몰아 가정 수영장의 크기를 제한합니다.

가뭄이

서울op사이트 LAS VEGAS (AP) — 라스베거스와 그 주변에 새로운 수영장의 크기를 제한하면 서부의 역사적 가뭄과 기후 변화 속에서 속담의 양동이를 줄일 수 있습니다.

관리들은 어쨌든 뛰어들고 있으며 단독 주택의 새 수영장 크기를 차 3대 정도 크기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고갈된 콜로라도 강에서 말라가는 미드 호수 저수지의 식수 할당량 감소에 대한 우려를 인용하면서,

클락 카운티 관리들은 이번 주 새 수영장의 크기를 표면적 600제곱피트(56제곱미터)로 제한하기로 투표했습니다.

“라스베가스에 수영장이 있다는 것은 두 번째 차를 소유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흔한 일입니다.”

1942년부터 사업을 시작한 가족 맞춤형 수영장 디자인 회사의 소유주인 Kevin Kraft가 말했습니다.

Clark 카운티 수치에 따르면 240만 인구의 지역에 약 200,000개의 주거용 수영장이 있습니다. 매년 1,300명이 추가됩니다.

가뭄이 라스베가스를

“사막에 있고 정기적으로 100도의 기온이 오르는 경우 수영장을 갖는 것은 삶의 일부입니다.”라고 Kraft는 말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규정을 물 절약보다 “광학”에 관한 것이라고 조롱했습니다.

그러나 Clark 카운티 위원회 의장 Jim Gibson은 화요일 상한제에 찬성하여 투표하기 전에 한탄했습니다. 시간의.”

목요일에 남부 네바다 수도국(Southern Nevada Water Authority)은 이웃 노스 라스베이거스(North Las Vegas)와 헨더슨(Henderson)의 시의회의 투표에 제한을 보내기로

만장일치로 가결했습니다. 당국 관계자와 업계 무역 그룹인 Pool & Hot Tub Alliance는 라스베가스 지역 제한이 미국에서 처음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매년 라스베이거스 리조트 호텔, 모텔, 워터파크를 방문하거나 아파트에 거주하는 4천만 명의 관광객에게 친숙한 약 3,000개의 반짝이는 “상업” 수영장은 제한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물 사용, 남용 및 부족은 2022년 무더운 여름 동안 뜨거운 주제였습니다. 이번 주 라스베이거스의 기온은

화씨 110도(섭씨 43.3도)를 넘을 것으로 예상되며, 평균 강우량은 10센티미터(4인치)가 약간 넘습니다. 년도.

물 절약을 촉구하는 텔레비전 광고는 후버 댐 뒤에 있는 중요한 미드 호수 저수지가 후퇴하면서 진흙 속에 떠오른 침몰한 보트와 시체 뒤에 숨겨진 역사에 대한 이론만큼이나 흔합니다.more news

라스베가스 물 공급의 약 90%를 제공하는 호수는 가파른 호숫가 절벽에 뚜렷한 흰색 미네랄 욕조 링이 있어 1983년에 저수지가 마지막으로 가득 찬 이후 수선이 170피트(52미터)

이상 떨어졌음을 보여줍니다. 지금은 30도 미만입니다. % 용량, 후버 댐이 수력 발전을 생성하거나 물을 하류로 방출할 수 없을 정도로 낮아질 가능성을 높입니다.

콜로라도 강은 애리조나, 네바다, 뉴멕시코, 콜로라도, 캘리포니아, 와이오밍, 유타,

멕시코의 부족과 도시에서 수백만 에이커의 관개와 4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물을 제공합니다.

이에 반해 9월 1일 이후 허용된 것보다 더 큰 수영장을 건설할 경우 과태료가 부과된다. 바로 수도 서비스 거부다.

멀리 떨어진 지역에 있는 맞춤형 주택을 위한 대형 수영장과 스파 건설업자들은 모자가 회사에 지장을 줄 수 있고 랩 풀과 다이빙 보드가 과거의 일이 될 수도 있다고 불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