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를 어떻게 마케팅합니까?

국가를 어떻게

카지노사이트 제작 국가를 어떻게 마케팅합니까?
오늘날 세계에는 거의 200개 국가가 있으며 모두 자원, 무역 및 관심을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행성의 외딴 구석에 있는 국가라면 당신이 존재한다는 것을 모든 사람에게 어떻게 알릴 수 있습니까?

국가는 기업이 프로필을 높이고 사람들에게 비즈니스에 열려 있음을 알리기 위해 사용하는

마케팅 전술을 점점 더 많이 모방하고 있습니다. 국가 브랜딩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강력한 국가 브랜드는 관광객, 무역 파트너 및 투자자를 동시에 격려해야 합니다.

그러나 멋진 로고와 광고 예산으로 사람들이 원하지 않는 제품은 팔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국가의 위상을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남미 국가인 칠레가 좋은 사례 연구입니다.

1990년대, 아우구스토 피노체트의 잔혹한 정권이 끝난 후 칠레는 세계 무대에서 이미지를 불태우기 시작했습니다.More News

“칠레의 이미지는 훨씬 더 모호했습니다.”라고 2009년부터 칠레 브랜드 구축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는 Fundacion Imagen de Chile의 디지털 마케팅 관리자인 Jorge Cortes가 말했습니다.

“사실, 지각 연구에 따르면 우리는 커피와 카니발과 같이 우리를 정의하지 않는 특정 측면과 자발적으로 연관되어 있습니다.”

국가를 어떻게

즉, 설문조사에 응한 많은 사람들이 칠레가 브라질과 다를 바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노란색 축구 셔츠, 삼바, 리우데자네이루 및 유명한 카니발인 아마존 열대 우림과

같은 브라질의 지속적인 전화 카드 없이 칠레가 더 잘 알려지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겠습니까?

눈에 띄려는 초기 시도 중 일부는 약간 기이했습니다. 이 나라는 1992년 세비야에서

열린 세계 박람회에 전시하기 위해 거대한 빙산을 지구 반대편으로 끌고 갔다. 모두 긍정적인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관심을 끌었다.

그런 다음 2005년에는 “칠레: 모든 방법을 놀라게 하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캠페인을 실행했습니다.

칠레는 더 이상 슬로건을 만들지 않습니다. 이제 안정성, 사막에서 빙하에 이르는 국가의 지리적 다양성, “국민의 기업가적 성격”에 초점을 맞춘 미묘한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이들은 홍보 캠페인과 소셜 미디어, 이벤트 및 칠레 전역의 380개 회사를 대상으로 하는 아웃리치 프로그램을 통해 판매하여 모두가 같은 노래를 부르게 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로고, 서체 및 사진에 대한 매우 구체적인 규칙이 있습니다. 5가지 특정 브랜드 색상이 있습니다. 정확한 회색, 빨간색, 노란색 및 파란색 2가지 음영이 있습니다.

이는 포춘 500대 기업이라면 누구나 자랑스러워할 브랜드입니다. 칠레의 마케터들은 칠레의 마케터들에 따르면 해외 청중, 특히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사람들이 이제 시골의 매력부터 정부의 안정성.

Cortes는 칠레의 이미지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 두 가지를 언급합니다. 바로 장기적인 전략 수립과 시민들의 참여 유도입니다.

“해외에서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서는 국내에서 브랜드 칠레를 강화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각 칠레인은 이 위대한 임무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국가의 독특하고 긍정적인 특성의 대사가 되도록 부름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