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가 임명된 지 몇 시간 만에 새로운 Etobicoke

그녀가 임명된 지 몇 시간 만에 새로운 Etobicoke 시의원은 동성애 혐오적인 소셜 미디어 게시물로 인해 사임했습니다.

그녀가

먹튀검증커뮤니티 Rosemarie Bryan은 퇴임 시의원 Michael Ford의 추천으로 선출되었습니다.

1구 Etobicoke North의 새 시의원은 토론토 시의원이 그녀를 임명한 지 몇 시간 만에 금요일 밤 사임했습니다.

Rosemarie Bryan은 2015년에서 2019년 사이에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한 반 LGBTQ 게시물에 대한 우려가 제기된 후 성명서에서

그녀를 후임자로 분명히 지지한 마이클 포드 전 의원의 후임자직을 사임했습니다.

그녀가

그녀는 10월 24일 시민 선거가 끝난 후 11월 중순까지 복무해야 했습니다. 새로운 임시 의원은 시의회에서 임명해야 합니다.

구세군 커뮤니티이자 가족 서비스 매니저인 Bryan은 금요일 밤 성명을 통해 “이토비코 커뮤니티에서 내가 하는 일, 종교적 신념에 대한 헌신,

여기와 자메이카에서의 자선 활동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커뮤니티에 대한 수십 년간의 헌신에 어긋나는 것 같아서 너무 속상합니다. 저는 우리 도시의 누군가가

사랑받지 못하고 우리 지역사회의 일원이 아니라는 느낌을 주고 싶지 않습니다.More news

“나는 오늘 토론이 있기 전에는 시의원들이 그러한 게시물을 알지 못했고, 이제는 그들이 나에게 투표하지 않았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저를 지지한 모든 사람들을 다치게 하고 싶지 않으며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밤부터 이 임명을 사임했습니다. 그것이 저를 사랑하고 지지하는 모든 사람들과 Etobicoke North의 사람들에게 계속 봉사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Bryan은 이달 초 지역 선거에서 승리하고 금요일에 그의 삼촌인 Doug Ford 수상에 의해 내각으로 임명된 Michael Ford의 자리를 채우기 위해 오후 특별 의회 회의에서 23표 중 21표를 얻었습니다.

Bryan은 의회 의원들에게 자신이 Etobicoke North에 오랫동안 거주했으며 자원 봉사자이자 비영리 기관의 이사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프리미어 포드가 그녀에게 Spirit of Etobicoke 상을 수여했다고 언급했습니다.

투표 직후 뉴스 웹사이트 Canadaland의 뉴스 편집자인 Jonathan Goldsbie는 트윗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의 트윗에는 브라이언이 동성애는 잘못된 것이라고 목사를 응원하는 장면과 “성 혼란이 젊은이들에 대한 공격인 이유”라고 적힌 무지개

깃발을 포함해 4개의 스크린샷이 첨부됐다.

2018년 3월 Fox News 진행자 Tucker Carlson에 대한 게시물에서 “델라웨어는 학생들이 부모의 동의 없이 인종, 성별을 ‘선택’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토요일 저녁 현재 트윗에 언급된 4개의 게시물이 모두 남아 있습니다. Bryan은 토요일에 Star의 인터뷰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그날 저녁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격적인 내용에 댓글을 달고 다시 게시한 것”에 대해 유감을 표명하는 성명을 게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