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움직여

그들은 움직여 야 한다’—마사 포도원의 이민자들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그들은 움직여

토토사이트 2022년 9월 15일 매사추세츠 주 마사스 빈야드의 세인트 앤드류스 성공회 밖에서 자원 봉사자들이 어울리고 있습니다. 베네수엘라에서 온 이민자 비행기 두 대가 수요일 밤 마사스 빈야드에 갑자기 도착했습니다. 이민자들은 현재 교회에서 보살핌을 받고 있습니다.

Martha’s Vineyard 노숙자 보호소 Harbour Homes의 코디네이터인 Lisa Belcastro와의 인터뷰 동영상이 이민자들이 그곳에 머물 수 없다고 말한 후 화제가 되었습니다.

미등록 이민자들을 태운 두 대의 비행기가 이민자들을 ‘피난처’로 보내기 위한 플로리다주의 계획의 일환으로 수요일 매사추세츠주 마사스 빈야드에 도착했다.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는 Joe Biden 대통령의 이민 정책을 공개적으로 거부하면서 이민자들을 워싱턴 D.C.로 데려온 텍사스의 주도를 따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움직여

벨카스트로의 클립은 상황에 대한 그녀의 진술의 일부만을 보여주었지만 지금까지 280만 번 이상 조회되었습니다.

그녀는 “가장 어려운 문제는 어느 시점에 다른 곳으로 옮겨야 한다는 점”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이민자 50명을 돌볼 서비스도 없고 확실히 집도 없습니다. 우리는 이 섬에 있는 것처럼 주택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여기에 살고 일하는 모든 사람을 수용할 수는 없습니다. 50명을 더 살 수 있는 집도 없습니다.” more news

Belcastro의 이 클립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되었으며 Martha’s Vineyard의 지역 주민들이 이민자들을 대할 수 없다는 이유로 위선적이라는 지적이 많습니다. 그러나 노숙자 코디네이터와의 전체 인터뷰에서 그녀는 이민자들이 유인물을 요청하고 작업을 요청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지역 사회가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그들을 지원하기 위해 뭉쳤다고 언급했습니다.

“말 그대로 우리가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손님이 이 나라에서 필요한 도움을 받고 안전하고 주택을 이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건 우리가 여기 대피소에서 할 수 있는 게 아니잖아요? 우리는 막다른 골목입니다. 여기는 긴급 대피소입니다. 우리는 장기 요양 시설이 아닙니다.

“모두가 이에 대해 회의를 하고 있고, 여러 바퀴가 돌아가고 있고 부서가 함께 협력하고 있으며 이는 실제로 지역 사회의 노력입니다.

“그 커뮤니티는 여기에서 보스턴으로, 아마도 백악관으로 갈 것입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비상 대피소를 설치했고 훌륭하게 작동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온 모든 사람, 모든 사람이 와서 ‘일자리를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유인물을 찾고 있지 않습니다. 아무도 유인물을 요청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사람은 ‘나는 일해야 한다’와 같다. 그들 각자는 일자리를 원한다. 그들은 여기에서 나에게 돈을 주라, 나에게 옷을 주라, 이것을 주라 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가족을 부양하고 싶다.

“우리는 그들이 그렇게 하도록 돕고 싶지만 법적 절차가 있습니다. 이것은 정치적인 게임이며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수치스러운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DeSantis를 비판했고 그가 이민자들을 정치적 졸로 이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