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캄보디아에서 정원 가꾸기 팁

따뜻한 캄보디아에서 정원 가꾸기 팁
캄보디아인들이 Covid-19 위협과 신선한 식료품의 부족 및 집에 갇힌 지루함에 직면하여 세계에 합류하는 동안 한 농부는 사람들에게 건강한 취미로 집에서 식물과 채소를 재배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카지노 분양 차브 펭남은 집에 머무르는 것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곡선을 평평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전염병의 우울한 면을 보기보다 실내 운동, 건강한 식단, 집에서 정원 가꾸기와 같은 긍정적인 생활 방식을 채택해야 합니다.

집에서 가꾸는 아이디어는 공간 부족으로 인해 일부 도시 거주자에게는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지만 Pengnam은 집에서 허브와 채소를

재배하는 데 몇 가지 간단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실내에 머물면서 먹을 수 있는 식물을 키우고 싶은 주재원을 위해 생활공간이 협소하다고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한다.

집에 캄보디아 기후에 맞는 “식량 정원”을 만드는 것은 장소를 아름답게 하고 사람들이 가장 작은 마당에서도 채소를 수확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람들은 깡통, 물병, 플라스틱 용기, 오래된 자동차 타이어 또는 오래된 세탁기와 같은 버려진 품목을 재사용하여 작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식량을 키우면 충분히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원을 가꾸며 운동하면서 스트레스도 풀 수 있습니다. 원예는 주변의 깨끗한 공기를

제공하고 돈을 절약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라고 농부이자 캄보디아 자연 농업 개발 기구의 이사인 Pengnam은 말합니다. 가정 원예는 삶에 큰 기쁨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취미입니다. 당신은 무료 운동을하고 온 가족을 모으십시오. more news

“표면적으로는 흥미롭게 들리지 않을 수 있지만 야외 활동을 즐기고 열심히 일한 결과를 얻는 데 관심이 있다면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따뜻한

“게다가 정원 가꾸기는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고 공간이 충분히 크면 재배한 야채와 과일을 팔아서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Pennam은 작은 상자나 병에 상추를 심으면 한 구획당 최소 $1-$2를 벌 수 있다고 말합니다. 심은 것은 팔지 않아도 수확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는 농약 없이 키울 수 있기 때문에 맛있고 영양가 있는 뒷마당에 신선한 채소를 가꾸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먼저 가족이 선호하는 것에 따라 무엇을 심을지 선택하거나 과일 채소(가지, 토마토, 고추, 오크라, 오이) 또는 녹색 잎 채소(상추, 케일, 시금치, 청경채, 허브).

“그러나 이 작물을 심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뿌리와 괴경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뿌리와 괴경은 성숙하고 많은 해충을

유인하는 데 몇 달이 필요합니다. 게다가 흙이 다져지거나 바위가 많으면 뿌리가 뒤틀리고 갈라진다”고 말했다.

정원사는 수경법 또는 평방 피트 정원 방법을 사용하여 유기농 원예와 같은 접근 방식을 통해 야채 심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평방 피트 정원은 평방 피트 단위로 제공되는 “작은 공간 정원 가꾸기”입니다. 이 기술은 야외 공간이 제한된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