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석유 EU, 수입 금지에 대한 타협 합의에 동의

러시아석유 EU, 수입 금지 합의 동의

러시아석유 EU, 수입 금지

유럽 ​​연합 지도자들은 러시아 석유 수입의 3분의 2 이상을 차단하는 계획에 동의했습니다.

금지는 헝가리의 반대에 따라 현재로서는 파이프 라인 석유 수입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타협입니다.

샤를 미셸 유럽이사회 의장은 이번 거래가 러시아 전쟁기계에 대한 “거대한 자금원”을 차단했다고 말했다.

이는 27개 회원국이 모두 동의해야 하는 브뤼셀 정상회담에서 승인된 6번째 제재 패키지의 일부입니다.

미셸 총리는 유럽연합(EU)이 러시아 최대 은행인 스베르방크와 국영 방송사 3곳을 겨냥한 강력한 조치에도 합의했다고 말했다.

EU 회원국들은 헝가리를 주요 상대국으로 하는 러시아 석유 수입 금지에 대한 의견 차이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데 몇 시간을 보냈다.

미셸은 기자들에게 “파이프라인을 통해 EU로 가는 석유에 대한 일시적 면제”가 있을 것이라는 데 동의할 때까지 몇 주 동안 논쟁을 벌인 끝에 타협했다고 말했다.

이 때문에 즉각적인 제재는 해상을 통해 EU로 운송되는 러시아 석유에만 영향을 미치며, 이는 러시아에서 수입되는 총 석유의 3분의 2에 해당합니다.

러시아석유

BBC는 외부에볼루션카지노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1px 투명 라인
그러나 실제로 Ursula von der Leyen 유럽연합 집행위원회 위원장은 독일과 폴란드가 자발적으로 올해 말까지
자체 파이프라인 수입을 중단하기로 했기 때문에 금지 범위가 더 넓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Von der Leyen은 헝가리, 슬로바키아, 체코 공화국에 석유를 공급하는 러시아 파이프라인을 언급하며 “남쪽은
드루즈바 남부 지역이 차지하는 약 10-11%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유럽이사회가 이 면제를 “가능한 한 빨리” 재검토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러시아 석유 수입 금지는 한 달 전에 회원국을 위한 법률을 개발하는 유럽 위원회(European Commission)에 의해 처음 제안되었습니다.

그러나 파이프라인을 통해 러시아에서 석유의 65%를 수입하는 헝가리의 저항이 유럽연합의 최근 제재를 어렵게 했습니다.

슬로바키아, 체코 등 다른 내륙 국가들도 러시아 석유 의존도를 이유로 더 많은 시간을 요구했다. Gazprom에 의해 이미 러시아 가스로부터 차단된 불가리아도 마찬가지로 옵트아웃을 모색했습니다.

유럽 ​​전역에서 느껴지는 생활비 위기도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치솟는 에너지 가격은 일부 EU 국가의
경제 제재에 대한 욕구를 감소시켰으며, 이는 자국 경제에도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빅토르 오르반 헝가리 총리는 회담에서 EU 집행위원회가 회원국들과 금지령을 적절하게 협상하지 못했다고 비난하며
강경한 입장을 견지했다.

그는 에너지가 “심각한 문제”이며 “해결책과 제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정상회담에 전화를 걸었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EU 국가들이 모스크바를 도왔을 뿐이라며 내부 “싸움”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젤렌스키 총리는 비디오 링크를 통해 “유럽의 모든 싸움은 러시아가 당신에게 점점 더 많은 압력을 가하도록 부추기는 내부 분쟁을 끝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분리가 아니라 파편이 아닌 하나의 전체가 되어야 할 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