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지도자들은 도시를 탈출하고 군대를

러시아 지도자들은 도시를 탈출하고 군대를 포기하고 반격 중:
우크라이나 관리들에 따르면 러시아 지휘관들이 우크라이나 남부의 헤르손 시에서 탈출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이 제공한 HIMARS(High Mobility Artillery Rocket Systems)를 사용하는 우크라이나군은 최근 몇 주 동안 러시아가 점령한 헤르손 지역을 탈환하기 위한 반격의 일환으로 주요 전략적 교량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우크라이나 남부 작전사령부는 토요일에 드니프로 강을 건너 헤르손 시로 연결되는 마지막 다리를 공격한 후 심각한 피해를 입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러시아
2022년 7월 20일 우크라이나에서 진행 중인 러시아의 군사 행동이 진행되는 동안 헤르손 시에서 파괴된 Fabrika 쇼핑몰의 전망.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HIMARS가 주요 교량을 공격한 후 러시아군이 현재 헤르손에서 탈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AFP

우크라이나 남부 사령부의 대변인인 나탈리야 구메뉴크는 일부 러시아 사령부가 이제 도시를 떠나 강의 오른쪽 강둑으로 이동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러시아

“우리가 점령군의 지휘소를 공격한 후 …

Gumenyuk은 언론 브리핑에서 Meduza에 따르면 언론 브리핑에서 그들의 지휘부가 ‘다리 너머’ 방향, 즉 왼쪽 강둑으로 매우 빠르게 움직인다고 말했습니다. , 독립 러시아 뉴스 매체.

헤르손 지역의 많은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최근 며칠 동안 러시아 사령관들이 도시를 떠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러시아군은 “헤르손 인근에 위치한 군부대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그들의 군사적 요구를 정확히 충족시킬 수 있는 안전한 물류 경로를 갖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헤르손 지역 위원회의 초대 부위원장인 유리 소볼레프스키는 일요일 우크라이나 텔레비전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이미 헤르손을 토토사이트 떠났습니다.”

Mykolaiv 지역의 Vitaliy Kim 주지사는 지휘관들이 도시에서 러시아군을 포기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토요일 텔레그램에 “그건 아니지만 드니프로 강 오른쪽 강둑에 버려진 멍청한 오크들에게 조금 미안하다”고 썼다. “전체 경영진이 드니프로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more news

영국 국방부는 토요일 강을 가로지르는 교량의 손상이 “서안의 수천 명의 러시아군에 대한 지상 보급이 단 두 개의 폰툰 페리 교차 지점에 거의 확실하게 의존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국방부는 러시아군이 지난 7월 로켓 공격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된 안토니프스키 다리의 “표면적 수리”만 했다고 덧붙였다.

업데이트는 “러시아가 교량을 크게 수리하더라도 주요 취약점으로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급망이 제한된 상태에서 러시아가 서안지구에 구축할 수 있는 비축량의 규모는 이 부대의 내구성에 핵심 요소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