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 프린세스 에이브릴 라빈(Avril Lavigne)이

록 프린세스 에이브릴 라빈(Avril Lavigne)이 일본 YouTube 채널의 공연으로 2002년으로 돌아가게 합니다.

록 프린세스 에이브릴

후방주의 짤 도쿄
일본 음악 팬이고 일본 YouTube 채널 The First Take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면 확인해야 합니다.

채널의 개념은 뮤지션이 세트에 와서 가장 인기 있는 노래 중 하나를 필터링되지 않은 단일 테이크로 일반적으로 단순하고 어쿠스틱한 편곡과 함께 연주하게 하는 것입니다.

이 채널을 통해 팬들은 싱어송라이터의 진정한 재능을 경험하고 노래 뒤에 숨은 생생한 감정을 실제로 느낄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공연에는 LiSA, Glay, Kazuyoshi Saito와 같은 인기 가수와 밴드를 비롯한 일본 아티스트가 출연했습니다

. 그러나 이번 주 퍼스트 테이크(First Take)는 2000년대 캐나다 록 공주 에이브릴 라빈(Avril Lavigne)이 어쿠스틱 편곡에 맞춰 자신의 히트곡 ‘컴플리티드(Complicated)’를 부르는

원테이크 영상을 게재해 일본 인터넷을 충격에 빠뜨렸다.

영상 속 에이브릴은 수줍은 듯 마이크에 다가가 마이크 체크를 하며 “곤니치와…안녕… 모시모시… 잠시 후 “Complicated”의 친숙한

시작 음이 단일 어쿠스틱 기타에서 연주되고 Avril은 그녀의 상징적 인 “Uh huh…Life’s like this”로 시작합니다.

하지만 편곡은 간단하지만, 곡에 담겨 있는 힘이나 감정은 전혀 부족하지 않다. 2002년으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하다.

에이브릴의 “Complicated” 공연은 부분적으로 그녀의 데뷔 앨범인 2002년의 “Let Go”의 20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것으로,

“Complicated”는 그녀의 가장 성공적인 곡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20년이 흘렀지만 초기부터 팬들은 그녀의 음악과 음악이 그들에게 의미하는 바를 잊지 않았습니다

록 프린세스 에이브릴

. The First Take의 “Complicated” 비디오는 단 3일 만에 32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그것은 Avril Lavigne이 일본에서 얼마나 인기가 있었는지에 대한 증거입니다. 그녀는 그녀의 경력 동안 전 세계적으로 총 4천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일본 역사상 처음으로 3장의 앨범을 100만장 이상 판매한 서양 아티스트입니다.

Avril은 2014년 노래 Hello Kitty로 일본 팬들에 대한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의 뮤직 비디오는 도쿄에서 촬영되었으며 일본 “카와이”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의상과 세트 요소가 있습니다. 이 노래에는 일본에서 그녀의 청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일본어 가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그것이 First Take에서 그녀의 공연이 많은 조회수를 얻은 이유일 것입니다.

에이브릴 라빈의 음악을 젊음의 사운드 트랙으로 성장시킨 많은 일본 밀레니얼들 사이에서 향수를 불러일으켰기 때문일 것입니다

. YouTube 공연에는 다음과 같은 감사한 일본어 댓글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 노래가 20년 전에 나왔다는 게 믿기지 않아요! 이것이 내 추천에 나타났을 때 나는 거의 비명을 질렀습니다.

가사를 보지 않고도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이 노래를 많이 들었다. 뮤직비디오도 너무 좋아했어요.”

“나는 에이브릴을 사랑해! 그녀는 많은 노래를 가지고 있지만 이 노래가 가장 상징적입니다.

나는 이 노래를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이 들었다. 이런 장소에서 그녀의 노래를 듣고 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만인의 에이브릴이 퍼스트 테이크에 출연할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그리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Complicated’를 부르고…. 여느 때처럼 여왕님!”

“아 이거 너무 좋다! 너무 감동받아서 울었어요.”

“이거 너무 그립다!! 고등학생 때 이 말을 많이 들었다. 너무 좋아서 아직도 듣고 있습니다. 그녀가 퍼스트 테이크에 있다는 사실이 너무 감동적이에요.”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