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를 기다리는 우크라이나

무기를 기다리는 우크라이나, 연삭 캠페인에 직면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동부 지역을 장악하기 위한 치열한 전투에 갇힌 우크라이나군은 목요일 러시아군을 저지하고

서방이 약속한 첨단 로켓과 대공 무기의 도착을 기다리는 동안 시간을 ​​벌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무기 인도가 몇 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우크라이나는 장기간의 치열한 전투를 예상하고 있다고 군사 분석가들이 말했습니다.

유럽 ​​주둔 미군 사령관을 지낸 퇴역 미군 중장 벤 호지스(Ben Hodges)는 “시차가 있기 때문에 앞으로 몇 주는 우크라이나 친구들에게 꽤 힘든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군사 분석가인 올레 즈다노프는 우크라이나가 동부의 중요한 도시인 시에비에로도네츠크에서 벌어지는 전면전에서 알 수 있듯이 러시아군을 소진시킬 의도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꽤 오랫동안 계속될 수 있다”고 그는 경고했다.

영국은 목요일 우크라이나에 정교한 중거리 로켓 시스템을 보내기로 약속했고,

미국과 독일과 함께 키예프가 항공기 격추와 포병 및 보급선 파괴를 위해 구걸해 온 일부 첨단 무기를 우크라이나에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서방 무기는 목요일 99일째 되는 전쟁 동안 러시아의 훨씬 더 크고 장비가 잘 갖춰진 군대를 저지하는 데 우크라이나가 성공하는 데 중요했습니다.

무기를

크렘린궁은 서방의 최신 무기가 러시아를 향해 발사될 경우 “절대 바람직하지 않고 오히려 불쾌한 시나리오”가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퍼붓는 것은 우크라이나에 더 많은 고통을 안겨줄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군은 계속해서 도시와 도시를 공습하고 모스크바가 탈취하려는 동부 산업 지역인 Donbas 지역의 Sievierodonetsk에 대한

장악력을 강화했습니다. 지역 주지사는 어린이를 포함하여 약 800명이 도시에서 공격을 받고 있는 화학 공장의 폭탄 대피소에 갇혔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이웃 도시인 리시찬스크에서는 기반 시설과 주거용 건물의 약 60%가 논스톱 포격으로 파괴되었다고 시장이 말했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통제하에 남아 있던 루한스크 지방의 두 도시 중 하나인 시에비에도네츠크의 대부분을 점령했다고 보고했다. Donbas는 Luhansk와 Donetsk 지방으로 구성됩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야간 비디오 연설에서 시에비에로도네츠크 전투에서 “일부 진전”이 있었지만 구체적인 내용을 말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다.More news

그는 “우리 국민의 생명을 정말로 구하고 우리 땅을 지킬 수 있는” 첨단 로켓 시스템을 보내는 데 미국이 동의한 데 대해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주민들은 몇 주 전에 수도를 습격하려는 러시아군의 실패로 인해 키예프 지역을 탈출해야 했고,

산산조각난 삶을 재건해야 하는 압도적인 과업에 직면했습니다.

Nila Zelinska와 그녀의 남편 Eduard는 처음으로 키예프 외곽의 그을린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들은 전쟁 초기에 러시아의 포격과 공습으로 82세의 어머니와 함께 도망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