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감염의 70%

신규 감염의 미국 전국 일일 평균은 꾸준히 유지되는 것으로 보이지만 일부 주에서는 사례 증가를 보고하기 시작했습니다.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의 데이터에 따르면 BA.2 또는 “스텔스 오미크론”은 지난주 미국에서 발생한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의 72% 이상을 차지 했습니다.

원래의 오미크론 균주보다 더 전염성이 높은 것으로 간주되는 오미크론 하위 변종은 지난 달 미국 전역에 퍼진 지배적인 균주 가 되었습니다.

CDC 데이터 에 따르면 하위 변이의 사례가 매주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 2월 말에는 감염의 7%에 불과했습니다. 

한 달 후 감염 사례의 57%를 차지했으며 지금은 신규 감염 4건 중 3건이 발생합니다.

새로운 사례의 전국 일일 평균은 매일 약 25,000건의 추가 감염이 보고되는 것으로 꾸준히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일부 주 에서는 사례 증가 를 보고하기 시작했습니다. 

미국의 코로나19 사망자는 하루 평균 570명으로 2021년 8월 이후 가장 낮은 수치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지난주 의회에 코로나19 추가 자금 을 확보 할 것을 ​​촉구 하면서 “예상치 못한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

그러나 전문가들은 BA.2가 또 다른 코로나바이러스 급증 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 

대신, 그들은 감염의 경미한 증가를 예측합니다.

그러나 현재의 합의조차도 여전히 장애물에 직면해 있습니다. 의원들은 2주간의 휴회를 위해 떠나기 전에 금요일까지 법안을 통과시키려 합니다. 

상원 민주당원도 이번 주 대법원에서 Ketanji Brown Jackson 판사에 대한 인준 투표를 원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러한 빠른 일정은 도전이 될 것입니다.

미국 또 다른 가능한 논쟁은 수정 패키지에서 올 수 있습니다. 

법안 통과를 위한 촉박한 시간 프레임은 공화당이 수정안 표결을 추진할 수 있는 지렛대 역할을 할 수 있으며,
공화당 상원의원들은 바이든 행정부가 국경 요원이 이민자를 신속하게 추방할 수 있도록 허용

먹튀검증사이트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지난주 백신에 대한 보호 기능이 약화되고 가을에 급증할 가능성을 예상하여 세 번째 접종 후 최소 4개월이
지난 50세 이상 미국인에게 두 번째 코로나바이러스 추가 접종을 승인 했습니다. 

FDA의 백신 위원회는 수요일에 회의를 열어 코로나바이러스 부스터 주사의 향후 사용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더 많은 코로나바이러스 부스터 주사에 대한 욕구가 낮을 수 있습니다. CDC 데이터 에 따르면 추가 주사를 맞을 자격이 있는 미국인의 50% 미만이 추가 주사를 맞았습니다.

“우리가 요청한 모든 달러는 필수적이며 우리는 필요한 모든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의회와 계속 협력할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중요합니다.”라고 젠 사키 백악관 대변인이 성명을 통해 밝혔습니다. 

“우리는 현재 5월과 6월에 시작되는 치료 및 테스트와 같은 일부 중요한 도구를 갖추지 못할 위험이 있기 때문에 이 100억 달러

패키지가 가장 시급한 필요 자금을 조달할 수 있기 때문에 의회가 신속하게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합니다.”

특히 상원 거래에는 백악관이 글로벌 백신 개발을 위해 요청한 50억 달러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