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표현 새로운 시대를 즐기는 다운 증후군 배우

미디어 표현 토론토의 십대 스타들이 새로운 CBC 쇼에서 외모로 오해받는 사람들을 인터뷰합니다.

Madison Tevlin은 2015년 John Legend의 All of Me에 대한 YouTube 커버가 폭발하면서 입소문을 탔습니다.

토론토의 십대 청소년은 가족과 친구들만 보려고 했지만 이제 그녀는 8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그녀의 다음 공연인 CBC 쇼에 출연합니다.

그것은 Tevlin이 외모 때문에 오해를 받는 게스트 명단을 인터뷰하는 것으로, 나를 누구라고 생각합니까?

카지노 알공급

테블린은 21번째 염색체의 여분의 사본을 가지고 태어난 개인이 인지 및 발달 장애를 일으키는 다운 증후군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다운 증후군을 가진 사람들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대중에게 증명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것을 증명하기 위해 배우, 가수, 댄서로서 삼중의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테블린은 C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은 우리가 많은 일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우리에 대해 [항상 사실이 아닌] 일을 가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걷지도 못하고, 노래도 못 부르고, 춤도 못 추고, 혼자 살 수도 없고, 이 모든 것을 할 수 없다는 것.

“하지만 사실, 나는 모두가 틀렸다는 걸 증명하고 있어요.”

미디어 표현 새로운 시대

영화, 텔레비전 및 예술이 보다 포괄적이 되고 TikT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장애 커뮤니티에 번창하고 청중을 구축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에 따라 다운 증후군을 앓고 있는 개인은 공연 예술에서 성공할 수 있는 더 큰 길이 있습니다.

주요 장애 연구를 연구하는 온타리오주 세인트 캐서린스에 있는 브록 대학교의 조교수 Chelsea Jones는 “다운 증후군을 가진 사람들과
일반적으로 장애가 있는 사람들에 대한 미디어 표현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점점 더 주류가 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장애미디어.

“예를 들어, 다운 증후군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TV 쇼에서 더 많은 캐릭터로 캐스팅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이는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Mindy Kaling이 만들었습니다. 미디어 표현

이는 장애를 정상화하고 다운 증후군을 가진 사람들이 우리 문화의 일부이자 일부임을 보여주는 일종의 이러한 효과가 있습니다. 우리 사회와 우리 이야기의 일부”라고 Jones는 말했습니다.

캐나다 다운 증후군 협회(Canadian Down Syndrome Society)에 따르면 약 45,000명의 캐나다인이 다운 증후군을 갖고 있으며 캐나다인 781명 중 1명은 다운 증후군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다운 증후군이 있는 텔레비전 캐릭터가 점점 더 자주 등장하는 반면, 전체적인 풍경은 건조했습니다. 그리고 일부 묘사는 고정 관념에 의존하여 다운 증후군을 가진 배우가 오해를 받는 느낌을 줍니다.

최근 기사 보기

Netflix 코미디 Never Have I Ever에서 Rebecca 역할로 가장 잘 알려진 미국 여배우 Lily D. Moore는 “사람들은 다운 증후군이 있는 사람들이 많은 일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우리를 불쌍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대학에 갈 수 있고, 우리 자신의 사업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독립적으로 살고 싶고 우리의 꿈을 쫓고 싶습니다.”

무어처럼 다운 증후군을 앓고 있는 소수의 미국 배우들이 성공을 거두었고 Chris Burke가 Life Goes On에서 Corky로 주연을 맡은 지 한참 후에 다른 사람들을 위한 길을 닦았습니다.

2019년 Zack Gottsagen은 Shia LaBeouf와 함께 영화 Peanut Butter Falcon에 함께 출연하여 헤드라인을 장식했으며 나중에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다운 증후군을 앓는 첫 번째 사람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