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간 조혼 체벌에 관한 법률은

미시간 조혼, 체벌에 관한 법률은 권리 그룹에서 F를 적립

휴먼라이츠워치(Human Rights Watch)가 화요일 발표한 스코어카드는 미시간이 아동의 권리를 얼마나 잘 보호하는지에 대한 끔찍한 평가를 제공합니다.

미시간 조혼

주정부는 조혼을 허용하기 때문에 F 등급을 받았습니다. 사립 학교와 가정에서 체벌을 불법화하지 않았으며, 소년 사법 제도에 들어가는 아동에 대한 보호가 부족합니다.

낮은 등급과 낮은 순위에도 불구하고 미시간은 전국에서 42위에 올랐습니다. 성적표에서 A 또는 B를 받은 주는 없었고 4개 주에서만 C를 관리했습니다.

미시간은 ‘F’를 다른 19개 주와 공유합니다.

2022년 8월 30일 디트로이트의 한 어린이가 프렌즈 오브 더 칠드런-디트로이트를 방문하는 동안 벽에 걸린 자신의 사진 아래에 손을 얹고 있습니다. 비영리 단체는 일대일로 만나기로 약속한 장기 멘토와 아이들을 짝을 지어줍니다. 12년 동안 주 4시간 동안 짝을 이루는 아이들과 함께. 그들은 다양한 가족의 필요를 위해 장기적으로 일하는 것이 아동 복지 시스템에 들어갈 수 있는 아동을 돕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신념에 따라 운영됩니다.

2022년 8월 30일 디트로이트의 한 어린이가 프렌즈 오브 더 칠드런-디트로이트를 방문하는 동안 벽에 걸린 자신의 사진 아래에 손을 얹고

있습니다. 비영리 단체는 일대일로 만나기로 약속한 장기 멘토와 아이들을 짝을 지어줍니다. 12년 동안 주 4시간 동안 짝을 이루는 아이들과 함께. 그들은 다양한 가족의 필요를 위해 장기적으로 일하는 것이 아동 복지 시스템에 들어갈 수 있는 아동을 돕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신념에 따라 운영됩니다.

미시간 조혼



토토 순위 등급은 미국이 비준하지 않은 국제 조약을 기반으로 합니다.
“많은 미국인들은 우리 주와 법이 어린이를 보호한다고 믿지만, 사실 우리 법의 많은 부분이 절망적으로 시대에 뒤떨어져 있고 전국의

어린이들이 조혼, 폭력 (및) 착취에 취약합니다.”라고 Jo는 말했습니다. Human Rights Watch 보고서를 공동 저술한 Becker. “저는 우리의 스코어카드가 아이들을 정말로 더 잘 보호하기 위해 입법 개혁이 얼마나 필요한지를 깨우치는 신호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국가는 1989년에 유엔이 채택한 국제 조약인 아동권리협약에 명시된 권리를 얼마나 잘 보호했는지에 따라 평가되었습니다. 이 협약은 적절한

생활 수준인 교육 및 건강 관리에 대한 아동의 권리를 확인합니다 폭력과 착취로부터의 보호.

미국은 1989년 협약이 채택되었을 때 협약의 이상과 언어를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현재까지 196개국에서 가장 많이 비준된

국제 협약입니다. 그러나 미국은 이 조약을 비준한 적이 없다. 유엔 회원국 중 유일하게 그렇게 하기를 꺼리는 나라입니다.

더보기: 아동 세금 공제는 미시간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며 숫자가 이를 증명합니다.More news

어린이들이 2022년 7월 14일 목요일 디트로이트의 24시간 보육 시설인 Angels of Essence 보육 센터에서 학습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2022년 7월 14일 목요일 디트로이트의 24시간 보육 시설인 Angels of Essence 보육 센터에서 학습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