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2022년 중간선거 공포 전술

민주당 의 2022년 중간선거 공포 전술: 이 필사적인 움직임은 그들을 구하지 못할 것이다.

민주당

민주당 원들은 2022년 선거에 대해 정말로 걱정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들은 그래야 한다.

조 바이든 대통령의 지지율이 무너지고 있다.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의 평점은 더 나쁘다. 민주당 하원 지도부
3명은 너무 나이가 많아서 (미국 헌법이 제정되기 전) 1777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상원 민주당 지도부는
그 노력에 대해 거의 아무것도 보여줄 것이 없다. 그래서 11월은 민주당원들에게 재앙처럼 보이기 시작하고 있다.

공화당 매카시 대표가 중간고사 비디오로 향하는 당의 메시지를 개략적으로 설명합니다.
힐러리 클린턴은 이 모든 것이 메시지 문제라고 주장해 왔다. 물론 그녀의 남편은 그의 첫 중간선거에서
40년 만에 처음으로 53개의 의석과 하원 장악권을 공화당에게 빼앗겼다.

플레이스 홀더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대해 한 가지 목표만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 가능한 한 빨리 승리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버락 오바마는 민주당원들이 그들의 이야기를 하도록 요구했을 뿐이라고 말했다. 물론 그는 첫 중간선거에서 공화당에게 64석을 빼앗겼다.

댄 봉기노: 바이든, 민주당, ‘미국인들의 비디오에 신경 쓰지 않는다’
바이든이 5석(1994년과 2010년 손실의 10% 미만)만 잃는다면, 그는 케빈 매카시 의장과 R-Calif, 그리고 열렬한 공화당 하원의원을 상대한다. 민주당의 정책이 만들어낸 경제적·문화적·실용적 고통에 대응해 유권자 쓰나미가 쌓이면서 하원 공화당이 25~70석을 얻을 가능성이 크다.

“MSNBC 분석가 존 하일레만은 11월 중간선거에서 민주당이 잠재적 손실을 억제하기 위해 사용하는 ‘어두운’ 전략을 ‘데드라인’에 공개했습니다. 백악관의 화요일.

바이든이 감독하고 있는 다양한 위기를 완화시킬 유일한 해결책은 이념적 자살에 해당하는 것일 것이다.

그는 “하일레만은 인플레이션이 정치적으로 심리적으로 가장 파괴적인 것”이라며 “전략에 따르면 손실을 완화하는 열쇠는 도널드 트럼프를 공화당의 얼굴로 만든 뒤 미국 정치에서 비민주적인 세력으로 그를 공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하일레만은 “그들은 민주당 지지자들을 겁주어 나오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민주당]은 희망이나 주머니 사정, 그리고 이러한 업적에 근거해서 그들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없다. 그들은 겁을 주어 그들을 겁주어야 한다.’”

“트럼프”를 외치고 “두려워, 매우 두려워”를 반복하는 것은 강경한 민주당 당파적 기반(어차피 당원들이 투표할 것)과 통할 것이다. 민주당에게는 불행하게도, 그 기반은 유권자의 35%에 불과하다.

Pollster는 2022년 중간고사 비디오에 공화당원들을 위한 ‘우호적인 환경’을 예측합니다.
실제 실험에서, 전 버지니아 주지사는 테리 맥컬리프는 글렌 영킨 현 주지사를 트럼프와 결부시키는 공포 전술을 시도했지만 비참하게 실패했다. 민주당의 공포 캠페인은 영킨을 리치먼드로 곧장 이끌었다.

“트럼프”를 외친다고 해서 가스 탱크를 채우기 위해 90달러 이상을 지불하는 사람들로부터 표심을 바꾸지는 않는다. 식료품 가격이 치솟는 것을 발견한 사람들을 감동시키지는 않는다. 그리고 그것은 확실히 강도를 당하거나, 차를 탈취당하거나, 강간당하거나, 살해당하는 것을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지 않는다.

매일 1만8000명이 불법으로 국경을 넘어와 미국의 자원을 압박하고 있다면 “트럼프”를 외치는 것은 효과가 없다. (이는 한 달에 한 번 애틀랜타보다 큰 도시를 추가하는 것과 같습니다.)

깅리치: McAuliff는 국가 전략으로 주지사 선거에 출마했습니다.
‘트럼프’를 외친다고 해서 노조 공립학교에서 교육 역할을 하는 급진적인 성 정치와 세뇌에 분노한 학부모와 조부모의 표심이 회복되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