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바오 고풍스러운 어촌 마을

방바오

방바오:
꼬창에 한 번도 가본 적이 없고 여행사 브로셔만 읽은 사람들의 마음에 고창 고유의 ‘예 옛적 고풍스러운 어촌 마을’.
방바오는 대부분의 다이빙과 스노클링 여행의 주요 출발지입니다.
한때 어부의 집이었으나 지금은 여행사, 기념품 판매점, 다이빙 학교, 커피숍 및 대형 해산물 레스토랑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멋진 전망, White Sand 해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기념품 쇼핑을 하고 있지만 지금은 진정한 매력이 거의 없습니다.
만 주변에는 특히 서쪽의 곶에 머물기에 더 조용한 장소가 몇 군데 있습니다.

파워볼 제작 95

약간의 여행자 함정. 그러나 부두와 인근 반도의 만 건너편에서 바라보는 전망을 좋아할 것입니다.
방바오 어부의 마을 방문자 가이드

  • 90% 관광 쇼핑몰 및 10% 어촌
  • 기념품을 좋아하는 중국인이나 러시아인 패키지 여행자라면 좋아할 것입니다.
  • 부두 끝에서 일부 좋은 레스토랑과 멋진 전망. 대부분의 다이빙 여행과 스노클링 투어의 출발지

방바오 어촌 진전?

Bangbao 어촌은 확실히 멋진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코창 남쪽 끝의 아름다운 위치에 있습니다. 그러나 주요 부두는 이제 상어를 뛰어 넘었고 모든 종류의 관광 관련 상점이 늘어서있는 기본적으로 밀실 공포증이있는 골목입니다. 대부분은 어디에서나 구입할 수 있는 것과 같은 쓰레기를 판매하지만 어떤 이유로 Bangbao에 있을 때 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같은 티셔츠, 장식용 조개, 밝은 색상의 슬리퍼를 판매하는 곳의 수를 설명하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한다고 생각합니다.

2013년 중반까지 집 사이의 통로는 요소에 개방되어 있었습니다. 물론 그것은 때때로 약간 더웠고 방문자는 비가 오면 약간 젖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어떤 성격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정치소식 보기

그러나 비와 햇빛에 노출되는 것은 결코 좋은 일이 아니므로 방바오 주민들은 원래 부두의 전체 길이 350m에 지붕을 짓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지금까지 어촌이었던 거의 모든 흔적이 다이빙 학교, 지저분한 기념품 가게, 해산물 레스토랑, 세븐일레븐 미니마트 뒤에 숨겨진 시야에서 제거된 실내 시장과 유사하게 만들었습니다. 추악한 상점의 행.

이 모든 것이 한때 마을이 가졌던 원래의 진정한 매력을 거의 파괴했습니다.

뭘 기대 할까?
관광업은 아직 물건을 팔지 않고 이사하지 않은 지역 주민들의 주요 고용 및 수입원으로 낚시를 대체한 지 오래입니다. 그리고 외국인들이 이곳의 허름한 집을 위해 수백만 바트를 기꺼이 지불할 의향이 있기 때문에 현지인들이 팔아서 방바오를 관광 빈민가로 만들려는 유혹은 꽤 큽니다. 그러나 장소를 시장으로 바꾸면 많은 집과 기업에 ‘판매 중’이라는 표시가 있음을 알 수 있으므로 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