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전문가 기마 집단 총격 조사에서 증언하도록 강요

법률 전문가 일부는 트라우마 정보 접근 방식이 정보에 대한 대중의 권리와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약 2년 전 노바스코샤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을 조사한 조사에 대한 대중의 신뢰는 관련된 RCMP 경찰관이 증언하도록 강요받지 않으면 손상될 것이라고 법률 전문가들이 말합니다.

지난주 조사 위원회는 RCMP 노조가 2020년 4월 18일부터 19일까지 마마티로 변장한 한 남성이 22명에게 총을 쏴 숨지게 한
경찰관 18명이 다시 외상을 입게 될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강도 높은 조사를 받았다. 13시간의 난동 중에.

카지노api

경찰은 주제가 심각하게 혼란스럽고 노골적일 때에도 재판과 공개 조사에서 선서 하에 일상적으로 증거를 제시합니다.
그러나 지난달 청문회가 시작된 핼리팩스의 연방-주정부 조사는 새로운 “트라우마 정보” 접근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지난 목요일, RCMP를 대표하는 연방 변호사 로리 워드(Lori Ward)는 조사가 “용감한 신세계”에 접어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곳에서 전통적인 재판 방식의 접근 방식이 증거 수집의 새로운 접근 방식에 자리를 내주어야 했습니다.

RCMP의 노조인 전국경찰연맹(National Police Federation)은 문제의 기마군이 이미 경찰과 위원회에 자세한 진술을 제공했으며 조사에 충분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법률 전문가 기마

매니토바주 브랜든 대학의 사회학 교수인 크리스토퍼 슈나이더는 캐나다 최악의 총기 난사 사건의 끔찍함을 감안할 때 조사가 더 많은
트라우마를 일으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 우선 순위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 수 있는 대중의 권리와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경찰과 소셜 미디어”라는 책의 저자인 슈나이더는 “경찰의 증언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완벽하게 파악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그래야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망자 중 한 명입니다. 법률 전문가

“그것은 대중의 신뢰와 신뢰를 회복하는 데 정말 중요합니다. RCMP는 증언을 제공해야 합니다.”

슈나이더는 이전에 제공한 맹세가 없는 진술이 조사에 충분해야 한다는 노조의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우리는 RCMP가 대중이 알기를 원하지 않는 무언가가 있을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뭔가를 숨기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모릅니다.”

국내 기사 보기

외상 생존자 및 언론과 협력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인 타마라 체리는 일부 총격 생존자와 희생자 가족이 RCMP가 무언가를 숨기려 한다고 믿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경찰관들이 증언해야 한다는 데 동의했지만 그들의 참여는 트라우마 정보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처리되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열쇠는 사전 준비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RCMP 담당자인 Const. 하이디 스티븐슨

그렇기 때문에 조사에 관련된 변호사와 다른 사람들은 외상에 입각한 절차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교육을 받아야 한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