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궐선거 자유당 Willard Reeves에 근소한 차이로 승리

보궐선거 Khan은 매니토바 역사상 최초의 무슬림 MLA 당선자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Winnipeg Blue Bombers의 두 전 구성원 간의 치열한 보궐선거에서 진보적 보수당은 한때 매니토바주 수상인 Brian Pallister가 차지했던 자리를 가까스로 유지했습니다.

Obby Khan은 Winnipeg의 Fort Whyte 선거구에서 승리를 주장하기 위해 늦게 출발하기 전까지 밤새도록 자유당 후보 Willard Reaves와 앞뒤로 전투를 벌였습니다. 칸은 지방 역사상 최초의 무슬림 MLA 당선자가 되었다.

41세의 이 선수는 화요일 저녁 늦게 지지자들에게 “저는 포트 화이트의 MLA가 되는 영광을 가질 뿐만 아니라 이것은 저에게 큰 배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매니토바 역사상 처음으로 캐나다 무슬림으로 선출된 영광을 안고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Khan의 승리는 PC가 57개의 입법부 의석 중 36개의 의석을 확보하여 강력한 과반수를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지난 가을에 선출된 Heather Stefanson 수상의 지도 하에 이루어진 첫 번째 보궐선거였습니다.

모든 56개 여론 조사에서 칸은 3,050표를 얻었고 리브스는 2,853표를 얻었습니다. NDP 후보 트루디 슈뢰더(Trudy Schroeder)는 1,112표를 얻어 3위에 머물렀다.

Khan의 총 득표율은 득표율의 42%를 약간 넘습니다. PC 후보가 처음으로 해당 지역구에서 50% 미만의 득표율을 기록했으며 2019년 Pallister가 게시한 57%와는 거리가 멀습니다.

보궐선거 자유당

칸은 “오늘 밤 당신의 메시지가 크고 또렷하게 들렸다는 것을 포트 화이트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알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할 일이 있습니다.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포트와이트와 매니토바에서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해드리겠습니다.”

위니펙에 기반을 둔 할랄 샤와르마 레스토랑인 샤와르마 칸의 소유주이자 운영자이기도 한 칸은 이번 선거가 힘든 선거라고 인정했지만 앞으로 새 유권자들과 함께 일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총 7,189명이 투표해 최종 투표율은 15,907명 중 45.2%였다. 보궐선거

무소속 후보인 패트릭 알라드(Patrick Allard)는 101표를 얻었고 녹색당의 니콜라스 게더트(Nicolas Geddert)는 55표를 얻었다. 15개의 투표용지가 부결되었고 3개의 투표용지가 부결되었습니다.

최종 집계가 발표되기 전에 매니토바 선거관리위원회는 사전 투표용지 2,335명이 투표되었고 우편 투표용지 300장이 반환되었다고 밝혔습니다.

Elections Manitoba 규칙에 따라 승리 마진이 50 미만이었다면 재검토 담당관은 즉시 법원에 재검표를 신청해야 했습니다.

리브스가 보궐선거를 인정하고 칸에게 축하를 요청한 후 재검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정치 기사 보기

패배에도 불구하고 전직 폭격수는 2023년 지방 선거에서 전직 청와대 라인맨과 다시 경쟁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에는 결과가 다를 것입니다. Obby Khan이 선출된 일을 하지 않으면 Fort Whyte가 이에 대해 알게 될 것이기 때문에 장담합니다.”라고 Reaves가 말했습니다.

슈뢰더는 최종 투표가 집계된 후 이메일을 통해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보궐선거는 독특하지만 오늘 밤 결과는 분명합니다. 매니토바인들은 Brian Pallister와 Heather Stefanson, 그리고 그들이 우리 주에 끼친 피해에 지쳤습니다. 저는 우리 팀이 운영한 긍정적인 캠페인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Schroeder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