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경호국, 도난당한 코로나

비밀경호국, 도난당한 코로나 구호기금 2억 8600만 달러 회수

비밀경호국은 금요일 2억 8600만 달러의 코로나바이러스 구호금을 회수했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을 위한 자금이었지만 수천 개의 도난 또는 위조 신원을 사용하여 사기꾼이 빼돌렸습니다.

넷볼 공모자들은 EIDL(경제 상해 재해 대출)로 알려진 코로나 구호 기금을 신청하기 위해 가짜 신분을 사용했습니다.

비밀경호국

텍사스의 온라인 기관인 Green Dot Bank에 15,000개의 계좌를 만들어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돈에 액세스하려고 했습니다.

비밀경호국

Green Dot은 수상한 계정을 발견했을 때 Secret Service에 알렸고,

EIDL 자금은 구호 자금을 관리했던 중소기업청으로 반환되었습니다.

비밀 경호국의 수석 대유행 사기 수사관인 특별 요원 보좌관 Roy Dot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기자 회견 금요일 기자 회견에서 “많은 배우”와 “사기 뒤에 잠재적인 용의자가 무수히 많다”고 밝혔으며 국내 및 국제 공모자가 있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Dotson은 광범위한 Covid 구호 사기에 대해 “이것은 빠른 수정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건 하나의 경우입니다. … 긴 과정이 될 것입니다.”

연방 정부와 주 정부가 경제를 유지하기 위해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경쟁하면서 많은 안전 장치가 간과되었습니다.

연방, 주 및 지역에서 사기로 취득한 총 금액 추정

코로나19 구호 기금은 약 1000억 달러에서 시작하여 5000억 달러가 넘습니다. 전문가들은 사기의 전체 범위를 설명하는 데 몇 년이 걸릴 것이라고 말합니다.

SBA의 감찰실은 금요일 EIDL 프로그램에서 잠재적인 사기로 추정되는 870억 달러를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출된 3,900억 달러의 20% 이상입니다.

NBC 뉴스는 다른 기부금 8000억 달러 중 800억 달러가

급여 보호 프로그램(PPP)으로 알려진 코로나19 구호 계획이 도난당했을 수 있습니다.

사기꾼들은 9000억 달러 규모의 코로나19 실업 구제 프로그램에서 최대 4000억 달러를 빼앗았을 수 있습니다.

NBC 뉴스는 작년에 보도했습니다.more news
수사관들은 대부분의 자금이 해외 배우들에 의해 도난당해 회수가 어려울 것으로 보고 있다.

Secret Service에 따르면 Secret Service와 SBA의 감찰실은 EIDL 프로그램을 통해 도난당한 10억 달러 이상을 압수했습니다.

“온라인 뱅킹, 제3자 결제 시스템 및 암호화폐와 같이 우리 모두가 사용하는 현대의 편의와 발전”

Dotson은 “사기꾼이 범죄 활동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했습니다.

사이버 범죄자는 전염병이나 자연 재해와 같은 기회를 악용할 수 있는 최상의 위치에 있도록 항상 전술, 기술 및 절차를 미세 조정합니다.”

비밀 경호국은 미국 대통령과 기타 고위 선출직 공무원을 보호하는 것 외에도 위조지폐와 금융 사기를 조사할 책임이 있습니다.

Green Dot 계정에 대한 조사는 Secret Service의 플로리다 올랜도 현장 사무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닷슨에 따르면,

2020년 여름에 비밀경호국은 사기 혐의에 대해 은행으로부터 연락을 받았고 압수는 2020년 10월에 실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