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림 관리를 위해 캔터베리 근처에

삼림 관리를 위해

삼림 관리를 위해 캔터베리 근처에 도착한 유럽 들소

유럽 ​​들소가 켄트주 캔터베리 근처 시골로 풀어져 이 지역을 자연 상태로 복원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Kent Wildlife Trust와 Wildwood Trust가 주도하는 이 프로젝트는 West Blean 및 Thornden Woods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나무를 문질러서 나무를 쓰러뜨리고 공간과 빛을 만들고 다른 식물과 동물을 돕기 위해 죽은 나무를 제공합니다.

이 지역은 영국 최초의 들소 레인저가 준비했습니다. The Trust는 다음 단계가 들소를 보완하는

자연스러운 행동을 하는 Exmoor 조랑말, 철기 시대 돼지 및 Longhorn 소를 도입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Wildwood Trust의 총책임자인 Paul Whitfield는 “자연 기반 솔루션이 기후 위기를 해결하는

데 매우 실질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보여줄 것입니다. “우리는 야생의 들소가 환경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증명할 것입니다. .

“그들은 생물 다양성의 폭발을 일으키고 서식지 복원력을 구축하여 탄소를 가둬 지구 온도 상승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무게가 1톤에 달하는 유럽 들소는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날 때 야생에서 멸종되었습니다.

삼림 관리를 위해

그들은 여전히 ​​​​멸종 위기에 처해 있으며 동유럽에서 관리되는 동물원 무리에서 사육되었습니다. Bison은 고대 서식지와 야생 동물을 복원하기 위해 영국 삼림 지대에 도입 될 것이라고 환경 보호론자들은 말했습니다.

Kent Wildlife Trust와 Wildwood Trust가 주도하는 100만 파운드 프로젝트는 캔터베리 근처의 블린 우즈 관리를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대륙에서 가장 큰 육상 포유동물인 유럽 들소의 야생 무리가 2022년 봄까지 새 집에 들어옵니다. 이 품종은 한때 영국을 배회했던 고대 스텝 들소와 가장 가까운 친척입니다. 자선 단체는 앞으로 18개월 동안 준비할 것입니다. , 울타리 인클로저 생성을 포함합니다.

들소는 다양하고 건강한 서식지를 조성하기 위해 Konik 조랑말과 같은 다른 방목 동물과 함께 더 넓은 500헥타르(1,200에이커) 지역 내에 있을 것이라고 환경 보호론자들은 말했습니다. 유럽 들소는 미국 들소보다 약간 더 크고 다리가 더 길지만, 덜 무겁다
유럽 ​​들소의 범위는 원래 유럽을 가로질러 볼가 강과 코카서스 산맥까지 동쪽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제1차 세계대전 이후 야생에서 멸종
벨로루시, 폴란드, 리투아니아, 러시아 및 우크라이나의 동물원에서 사육된 동물로 무리를 만들었습니다. Kent Wildlife Trust의 Paul Hadawa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Wildwood Trust의 책임자인 Paul Whitfield는 “이것은 자연 과정을 서식지로 복원하기 위해 들소와 같은 누락된 핵심 종을 사용하는 것이 우리 경관에 풍부한 생물을 만드는 열쇠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전에.” 전문가에 따르면 성체 수컷은 무게가 1톤에 달하지만 들소는 평화로우며 다른 어떤 종도 같은 방식으로 서식지를 엔지니어링하는 작업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나무를 문질러 나무를 쓰러뜨리고 숲에 공간과 빛의 영역을 만들어 소밀과 같은 식물이 자랄 수 있도록 돕습니다. 희귀 나비인 히스 프리틸러리는 이 식물에 의존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