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바꾸는’ 말라리아 백신은 질병을

‘세계를 바꾸는’ 말라리아 백신은 질병을 근절할 수 있습니다
영국 옥스퍼드 대학교에서 개발한 새로운 말라리아 백신이 80%의 감염 예방 효과가 있다고 The Lancet 의학 저널에 목요일 발표된 실험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세계를 바꾸는' 말라리아

과학자들은 이것이 수백만 명의 생명을 구하고 궁극적으로 질병을 근절할 잠재력이 있는 거대한 돌파구를 나타낸다고 말합니다.

R21/Matrix-M이라는 이름의 백신은 이미 3회의 1차 접종 후 고무적인 시험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면역을 유지하는 것은 항상 큰 도전이었고 최근의 시험에서는 추가 용량이 효과적임을 보여줍니다.

옥스포드 대학의 제너 연구소 소장이자 Lancet 논문의 공동 저자인 Adrian Hill.

“매우 강력한 항체 반응이 필요하기 때문에 기술 개발이 복잡했습니다.

말라리아에 대한 보호를 받고 모든 반응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항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합니다.”라고 Hill은 VOA에 말했습니다.

“걱정 중 하나는 이것이 단기 보호가 될 것이고 몇 달 동안만 지속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오늘 우리가 발표하는 데이터는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Hill이 말했습니다.

‘세계를 바꾸는’ 말라리아

“그리고 실제로 추가 접종 후 후속 조치 2년 차의 80% 효능은 그런 면에서 매우 고무적입니다.”

‘세계를 바꾸는’ 최신 2상 시험에는 부르키나파소의 나노로 지역에서 모집된 5~17개월 어린이 450명이 참여했습니다.

결과는 더 높은 강도의 부스터 용량이 말라리아 감염 예방에 80% 효과적임을 보여줍니다.

‘세계를 바꾸는’

안전사이트 순위 심각한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예방접종을 하려고 하는 기생충입니다. 바이러스가 아닙니다. 수천 개의 유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백신을 설계하는 것이 복잡합니다.”라고 Hill은 말했습니다. “100개가 넘는 임상

시험이 진행되었으며 이것은 지금까지 최고의 데이터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흥분됩니다.”

수십억 도즈의 Oxford-AstraZeneca COVID-19 백신을 생산한 Serum Institute of India는 R21/Matrix-M 말라리아 백신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세계를 바꾸는’ 말라리아 백신이 앞으로 몇 달 안에 세계보건기구(WHO) 승인을 받으면 신속하게 생산을 늘리는 협정에 서명했다.

“우리는 말라리아와 비슷한 일을 하여 저비용 백신을 생산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몇 달러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가능한 한 빨리 1억 도즈 이상을 얻을 수 있도록 정말 고급스럽게 제조하려고 합니다.

“라고 Hill이 말했습니다. VOA에 말했다.

말라리아로 인해 2020년에 약 627,000명이 사망했으며 이는 가장 최근의 데이터입니다.

대다수는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의 5세 미만 어린이입니다.

WHO는 작년 10월에 최초의 말라리아 백신인 RTS,S를 승인했습니다.

그러나 R21은 더 큰 희망을 제공할 수 있다고 Hill은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이와 같은 높은 효능을 가진 백신은 매년 수십만 명의 생명을 구할 수 있어야 하며, 궁극적으로 향후 10년 동안 수백만 명의 생명을 구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매우 취약한 인구를 위한 백신을 출시한 후 여행자 백신을 살펴보고

이 끔찍한 질병을 실제로 지역적으로 제거하고 전 세계적으로 근절할 수 있는 백신을 찾고 있습니다.”

4,800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 중인 3상 시험의 결과는 올해 말 예정이며 WHO 승인에 따라 2023년에 대량 생산 및 출시가 시작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