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버서더 브리지 소유주는 봉쇄 이후 캐나다와 관계 회복

앰버서더 Matthew Moroun은 호송 봉쇄가 반복되는 것을 결코보고 싶지 않은 ‘검은 눈’이라고 말했습니다.

Bridge 소유주인 Matthew Moroun은 지난 달 중요한 무역 동맥이 봉쇄된 후 수십 년 동안 거래를 한 후 그의 비즈니스 전술을 경계하는
도시인 Windsor에서 “올리브 가지”를 확장하고 오래된 균열을 치유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전투적인 아버지, Manuel “Matty” Moroun과 함께.

캐나다 교통 회사와 협력하여 대사를 운영하는 디트로이트 인터내셔널 브리지 컴퍼니(Detroit International Bridge Company)의 미시간
사업가 회장은 자신의 회사와 미국-캐나다 국경 양쪽의 사람들 사이에 나쁜 혈연 관계가 있음을 깨닫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사업을 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는 백신 명령에 반대하여 6일 동안 다리를 폐쇄하고 수십억 달러의 물품 운송을 지연시킨 후 노후된 다리를 보수하고 국경 간 무역을 보호하기 위해 캐나다인들과 협력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Moroun은 CBC News와의 인터뷰에서 “내가 펼칠 수 있는 올리브 가지가 무엇이든, 내가 보장할 수 있는 노력은 무엇이든”이라고 말했습니다.

Moroun은 3대 사업가로 자영업자 억만장자의 아들로 아버지의 디트로이트 주유소에서 주유소와 버스 청소를 시작했으며 1979년 당시
50세였던 그의 아버지가 소유한 트럭 재벌이자 부동산 투자자가 되었습니다. 유명한 투자자 워렌 버핏을 제치고 개인이 건설한 다리.

앰버서더 브리지

미시간 주 그로스 포인트에 사는 세 아이의 아버지는 자신이 아직 억만장자인지 확인하기를 거부했지만 그가 소유한 여러 회사의 지분을 합산해 보면 그의 순자산이 억만장자에 가깝다는 것을 알 수 있다.

Moroun은 2년 전 93세의 나이에 울혈성 심부전으로 잃은 아버지에 대해 방어적입니다.

관계 복구 앰버서더

그러나 장로 Moroun이 국경의 양쪽에서 적을 만들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그가 두 번째 교량 경간을 위한 토지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하여 Windsor에 있는 자신의 다리 기슭에 있는 Old Sandwich
Towne이라는 역사적인 지역에 집을 샀을 때. 그가 확장 승인을 기다리면서 집은 비어 있었고 몇 년 동안 파손된 상태였습니다.

Moroun은 그의 아버지가 이 프로젝트에 대해 “법적 수렁”에 빠져 구조물을 철거할 수 없었으며 현재 문제를 해결하고 관계를 복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지역 주민들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갈 길이 멀다.

경제 기사 보기

Windsor West MP Brian Mass는 도시에서 자랐고 어렸을 때 도서관 카드를 사용하여 Ambassador Bridge를 건넜습니다.

그는 대사의 그림자 아래 디트로이트 강을 따라 이웃을 여전히 괴롭히는 “블록 파괴”를 보았습니다.

그는 회사와 도시의 관계에서 새로운 시대를 희망하지만 지금까지는 그 증거를 찾지 못했습니다.

“불행한 일입니다. 더 나은 날이 있기를 바라며 항상 열려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우리 앞에 있고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중단하기 위한 장기간의 법적 투쟁은 총대주교가 사망한 지 1년 후인 2021년에 실패했으며 새로운 다리는 2024년에 개통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