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오피아 내전: 티그레이에서 식량을 구걸하는

에티오피아 내전: 티그레이에서 식량을 구걸하는 의사들

에티오피아의 전쟁으로 황폐해진 티그레이 지역에서 가장 큰 병원의 일부 간호사와 의사들은 스스로 먹을 음식을 구걸해야

한다고 한 의료진이 BBC에 말했습니다.

그는 8개월 동안 급여를 받지 못해 가족을 부양할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 의사의 설명은 UN이 “심각한 기아”가 티그레이에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다고 보고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에티오피아 내전

코인파워볼 220만 명이 “극도의 식량 부족으로 고통받고 있다”고 합니다.

유엔의 세계식량계획(WFP) 조사에 따르면 모든 임산부와 모유 수유 여성의 절반이 영양실조에 시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반적으로 티그레이와 전쟁의 영향을 받은 다른 두 지역인 암하라와 아파르에서 900만 명이 어떤 형태로든 영양실조를 필요로 합니다.

식량 지원은 WFP가 덧붙입니다.

에티오피아 연방 정부군은 2020년 11월부터 북부 티그레이 지역의 반군과 전투를 벌이고 있어 수천 명이 사망했습니다.

많은 시간 동안 Tigray의 많은 부분이 차단되어 중요한 구호품과 의료 물품을 전달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은행은 또한

사람들이 다른 사람에게 지불하기 위해 저축이나 자금에 접근할 수 없음을 의미하는 폐쇄되었습니다.

의사와 간호사들은 고통을 피할 수 없었습니다.More News

티그레이(Tigray)의 수도 메켈레(Mekelle)에 있는 에이더 병원(Ayder Hospital)의 의사는 익명을 전제로 BBC에 “지난 7개월 동안

간호사와 의사들이 음식 소포를 받기 위해 줄을 서 있는 것이 정상이 됐다”며 “지난해 5월부터 급여를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에티오피아 내전

의사는 “대부분이 하루에 섭취할 수 있는 식사량을 줄였다. 식용유, 야채, 곡물 등의 가격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치솟았다.

일부는 음식을 구걸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의료 용품 부족이 치료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해서도 말했습니다. Ayder Hospital은 수술 중 및 수술 후

상처를 청소하는 데 필수적인 멸균된 수술용 거즈 대신에 재단하여 멸균된 의복 기부에 의존해 왔습니다.

의사는 또한 이달 초 BBC가 보도한 생후 3개월 아기 수라필 메리그가 사망했다고 말했다. 그는 살이 찌면서 병원에서 집으로

보내졌지만 집에 음식이 충분하지 않아 1월 13일 사망했습니다.

BBC는 티그레이의 상당 부분이 전쟁 발발 이후 통신 정전 상태에 있었기 때문에 계정의 세부 사항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번 주에 국제 적십자 위원회(International Committee of the Red Cross)가 지난 9월 이후 처음으로 메켈레에 의료 구호품을

실어 나르는 데 성공했기 때문에 약간의 안도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엔 식량 수송대는 12월 중순 이후 티그레이에 도착하지 않았지만 WFP는 기아를 방지하기 위해 하루에 100대의 트럭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유엔은 향후 6개월 동안 북부 에티오피아에서 운영할 자금으로 3억 3700만 달러(2억 5200만 파운드)를 요구하고 있다.

티그레이 분쟁은 아비 아흐메드 총리가 이 지역의 지역군에 대한 군사 공격을 명령한 2020년에 발발했습니다. 그는 정부군이

거주하는 군 기지에 대한 공격에 대한 대응으로 그렇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사태는 아비 총리의 정부와 티그레이의 집권당인 티그레이 인민해방전선(TPLF) 지도자들 사이에 몇 달 간의 불화 끝에 나왔다.

최근 몇 달 동안 연방군은 반군의 진격을 격퇴했지만 티그레이와 아파르 지역의 국경 근처에서 전투가 계속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