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은 엄청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은 엄청난 보안 문제입니다
대부분의 영국인이 알고 있는 유일한 군주의 장례식에는 런던에서 본 가장 큰 보안 작전이 포함됩니다.
사디크 칸 시장은 월요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이 수십만 명이 중앙에 모여 있는 “전례 없는” 보안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런던과 전 세계의 500명의 황제, 왕, 여왕, 대통령, 총리 및 기타 지도자의 장례식 손님 목록.

칸은 “이렇게 많은 세계 지도자들이 한 자리에 모인 지 수십 년이 지났다”고 말했다.

“이것은 전례가 없는 일입니다… 우리가 저글링하고 있는 다양한 것들과 관련하여.”

칸은 AP통신에 “개인이나 세계 지도자들에게 피해를 입히려는 나쁜 사람들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경찰, 보안 서비스 및 기타 많은 사람들이 이 주 장례식을 가능한 한 성공적으로 치룰 수 있도록 엄청나게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경찰청 부국장 스튜어트 쿤디(Stuart Cundy)는 “거대하게 복잡한” 경찰 작전이 2012년 런던 올림픽을 능가하는 런던 군대 역사상 가장 큰 규모라고 말했습니다.

10,000명 이상의 경찰이 월요일 근무할 예정이며, 런던 바비는 영국의 43개 경찰 모두의 증원군으로 보충됩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수백 명의 자원 봉사자 마샬과 군대 구성원들도 행렬 경로를 따라 청지기 역할을 할 것입니다.

그들은 의회에서 멀지 않은 Lambeth Bridge 근처의 첨단 통제 센터에서 실행되는 보안 작업의 가장 눈에 띄는 부분입니다.

토토사이트 도로 배수구와 쓰레기통을 수색하고 봉인하고 있습니다.

월요일에는 옥상에는 경찰이, 거리에는 탐지견이, 템스 강에는 해양경찰이, 말을 탄 기마경찰이 있을 것입니다.

런던 중심부 상공에서 드론 비행이 일시적으로 금지되었으며 히드로 공항은 항공기 소음이 장례식을 방해하지 않도록 수십 편의 비행을 중단하고 있습니다.

당국은 너무 많은 외교적 깃털을 휘두르지 않으면서 500명의 세계 정상을 안전하게 유지해야 하는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대통령, 총리 및 왕족은 버스로 수도원으로 이동하기 전에 오프 사이트에 모일 것입니다. 그러나 미국은 예외입니다.

Beast로 알려진 그의 기갑 리무진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는 Joe Biden 대통령. more news

또 다른 문제는 웨스트민스터 사원 주변과 장례식이 끝난 후 관이 버킹엄 궁전을 지나 하이드 파크까지 이동할 경로를 따라 모일 것으로 예상되는 군중의 규모입니다.

거기에서 영구차로 약 32km 떨어진 Windsor까지 가는데 2,000명의 경찰관이 근무할 예정입니다.

여왕은 세인트루이스에 묻힐 예정이다.

지난해 99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남편 필립공과 함께 윈저성 조지 채플.

경찰은 군중을 통제하기 위해 런던 중심부에 22마일(36km) 이상의 장벽을 배치하고 있습니다.

100만 명이 런던의 의식의 중심지에 넘쳐나면서 대중 교통 사장은 혼잡한 역, 버스 및 지하철 열차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은 평소보다 늦게 운행되며 기차 회사는 사람들을 집에 데려다주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서비스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왕을 애도할 것이지만, 군주제에 대한 지지는 보편적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