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반환 오래 지연된 급여, 지친 식료품 직원 말합니다.

영웅 반환 주요 체인점은 팬데믹 초기에 근로자에게 보너스를 지급했는데 지금은 오미크론이 확산되고 있지 않습니까?

소매업 종사자들은 오미크론의 물결이 많은 매장에 직원이 부족하고 쇼핑객이 가득 차면서 “영웅 급여”를 복원하기를 거부한 캐나다 식료품점이 자신들을 잊혀지고 인정받지 못하는 느낌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여러 식료품점 직원은 전염병 전체 기간보다 지난 2주 동안 병가에 전화하는 직원이 더 많아 그 어느 때보다 바쁘다고 말합니다.

픽365 픽삼육오

그들은 또한 고객들이 다시 한번 “선반을 비우고” 음식을 비축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는 매장의 업무량을 증가시킵니다.

풀타임 식료품점 직원인 Tammy Laporte는 지난 2년이 그녀의 23년 경력 중 가장 힘들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증가된 청소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공중 보건 조치를 시행하면서 매장을 원활하게 운영하는 것이 “끝없는 투쟁”이라고 말했습니다.

Laporte는 식료품 체인점이 시간당 2달러의 급여 인상을 되돌리지 않기로 한 결정은 “모욕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영웅 반환 지연

그녀는 Loblaws, Metro 및 Sobeys가 COVID-19의 첫 번째 물결 동안 근로자들에게 제공한 급여 프리미엄에 대해 “그것은 우리에게 감사함을 느끼게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고용주가 관심을 갖고 우리가 직면한 위험을 이해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Laporte는 정규직으로 20년 이상 주요 식료품점과 함께 일했지만 전염병 보너스로 처음으로 급여가 “생활 임금의 가장자리”에 이르렀다고 말했습니다.

급여 지연 영웅 반환

“시간당 2달러 인상은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결국 큰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지난 주, Unifor의 전국 회장 Jerry Dias와 NDP의 Brian Masse 의원도 오미크론 파동의 위험이 증가하는 동안 소매업 근로자에 ​​대한 추가 급여의 복원을 요구했습니다.

Loblaws, Metro 및 Sobeys는 금요일에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식료품 가게는 전염병의 후속 파도 동안 보너스, 기프트 카드 또는 기타 혜택을 혼합하여 제공했지만 Omicron 급증의 결과 추가 급여를 제공하는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그러나 Sobeys는 지역이나 지방이 모든 비필수 소매업을 폐쇄하는 폐쇄 조치로 돌아갈 때 “영웅 급여”를 복원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식료품 가게에서 27년 동안 일해 온 Karen Lobb는 직원들이 매일 직장에서 직면하는 위험을 인식하는 것에 감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보너스를 빼앗았지만 COVID는 결코 사라지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문을 닫은 적도, 중단한 적도 없습니다.”

Lobb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인력이 부족하고 일부는 이를 보충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일합니다. 일부 인정은 좋을 것입니다.”

일선 소매 직원이 사용할 수 있는 N95 스타일과 같은 더 나은 마스크를 만들기 위한 노력이 커지고 있습니다. 일부 회사에서는 이를 제공했
지만 다른 회사에서는 직원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3겹 마스크를 제공함으로써 기존 공중 보건 지침을 따르고 있다고 말합니다.

COVID-19의 오미크론 변종은 식료품점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스트레스 워크로드 소진을 높은 수준으로 되돌려 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