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 시위 논의 오타와 연방 정부 세 번째 회의 생략

온타리오 시위 소식통에 따르면 온타리오주는 3건의 참가 초대를 거절했습니다.

한 소식통은 온타리오 주 총리 더그 포드 정부가 3자 회담이 아무 것도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온타리오 주 정부의 대표들이 진행 중인 백신 반대 시위에 대처하기 위한 3자 회담에 참여하라는 세 번째 초청을 거절했다고 소식통이 CBC 뉴스에 전했다.

슬롯 분양

공개연설이 허가되지 않은 한 지방 소식통은 CBC에 온타리오 주 수상 Doug Ford 정부는 시위 이후 세 수준의 정부가 모두 연락을
유지했기 때문에 연방, 주정부 및 오타와 시 정부 간의 3자 회담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시작했다.

이번 주 초 빌 블레어 비상 대비 장관은 시위를 끝내기 위한 노력을 조정하기 위해 정부의 다른 두 수준과 회의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온타리오 주 법무장관의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시위를 진압하는 것은 지역 경찰서에서 수행하는 책임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온타리오 시위 논의

스티븐 워너는 “정치인은 모든 직급에서 경찰을 지휘할 수 없다”고 말했다.

“분명히 말씀드리자면, 오타와 경찰서를 포함한 경찰 서비스는 형법에 따라 완전한 재량권과 광범위한 기존 입법 권한을
가지고 있어 시위에 대응 및 관리하고 관할 구역에서 범죄를 저지르는 개인에 대해 적절한 집행 조치를 취합니다.”

장이브 뒤클로(Jean-Yves Duclos) 보건장관은 코로나19로 인한 캐나다인들의 피로감을 이해한다고 말했다.

정부 3급 대표자 회의가 오늘 오후에 열릴 예정이었습니다. 온타리오 시위

그는 “우리는 모두 지쳤고 의료 종사자는 지쳤고 사업체는 어려움을 겪고 문을 닫았으며 정신 건강은 악화됐다”고 말했다.

Duclos는 제한이 견디기 힘들지만 전염병 기후가 여전히 미약한 동안 일부 제한을 유지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캐나다가 공중 보건 전문가들의 말을 잘 들어 잘 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Duclos는 오타와가 “경계 조치를 완화하거나 조정할지”를 결정하기 전에 “최신 증거를 평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부가 앞으로 몇 주 안에 “COVID-19의 지속 가능하고 책임 있는 관리로의 전환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폐쇄, 통행 금지, 사교 모임 제한, 비필수 사업에 대한 백신 여권 등 가장 파괴적인 제한 사항 중 일부는 지방 정부에 의해 부과되었습니다.
연방 조치는 주로 국경, 국내 여행 및 연방 근로자에 대한 정책으로 제한되었습니다.

앨버타와 서스캐처원을 비롯한 일부 주에서는 앞으로 몇 주 안에 제한 조치를 해제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온타리오주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키어런 무어(Kieran Moore) 박사는 지난주 캐나다인들이 “이 바이러스와 함께 살아가는 법을 배우고 덜 두려워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