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완벽한 상태 로 버려진 러시아

우크라이나 완벽한 상태 로 버려진 러시아 최고의 탱크 중 하나 발견
우크라이나군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군대에 의한 반격으로 러시아 군인들이 탈출할 수밖에 없었던 동부 하르키우 지역에 버려진 “완벽한 상태”의 러시아에서 가장 진보된 탱크 중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완벽한
위, 러시아 T-90M 탱크가 5월 9일 모스크바 붉은 광장을 행진하고 있다. 우크라이나군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군대가 반격을 가한 것으로 보도된 바에 따르면 동부 하르키우 지역에서 버려진 “완벽한 상태”의 러시아의 가장 진보된 탱크 중 하나를 발견했다. 도망치는 러시아군.
GETTY 이미지를 통한 ALEXANDER NEMENOV/AFP

우크라이나 국방부는 일요일 트위터에 이 발견을 발표하고 한쪽 면에 친침략 정서를 나타내는 흰색 ‘Z’가 새겨진 T-90M 탱크의 사진을 공유했다.

우크라이나 완벽한

T-90M은 러시아 T-90 주력전차의 최신 버전입니다.

국방부는 “소유자에게 #UAarmy에 연락할 것을 요청한다. 백기 기호로 신원을 확인하라”고 적었다.

우크라이나가 양호한 상태의 T-90M을 발견한 것은 러시아가 6개월 이상의 전쟁에서 완전히 잃은 것으로

추정되는 수천 대의 탱크에 추가될 것이기 때문에 모스크바에 추가적인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메이저사이트 추천 우크라이나 육군 참모총장은 월요일 페이스북을 통해 2,212대의 러시아 탱크가 전쟁이 시작된 2월 24일 이후 제거됐다고 밝혔다.

그러나 우크라이나가 탱크가 파괴되기보다는 양호한 상태임을 발견함으로써 이제 전쟁으로 피폐해진

국가가 침략자들에게 탱크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비록 우크라이나 국방부가 그렇게 할 것인지 여부는 밝히지 않았지만.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T-90M의 존재를 처음 보고한 지 며칠 후인 5월 초, 저널리스트는 전문가들이 말한 탱크 중 하나의 첫 번째 확인된 손실이라고 말한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했습니다.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우크라이나 국방부는 스웨덴의 Carl Gustaf 휴대용 대전차 유탄 발사기를

사용하여 Kharkiv에서 또 다른 T-90M을 파괴하는 장면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more news

우크라이나가 하르키우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동안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군대가 이

지역을 탈출하는 동안 두고 온 수십 개의 장비도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크라이나 보안국(SBU)은 지난주 소셜 미디어에 이 지역에 러시아인들이 남긴 “탄약 무기고”를 보여주는 사진을 공유했다.

SBU는 보급품에 대해 “우리는 그들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으며 적에 맞서 의도된 목적을 위해 확실히 사용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내무부 고문인 안톤 게라시첸코도 지난주 트위터에서 우크라이나 군이 최근 러시아

통제에서 해방된 하르키우의 이지움에서 러시아로부터 첫 번째 “임대 공급품”을 받았다고 농담했다.

“러시아 군인들은 너무 빨리 달아나서 장비의 절반을 남겼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