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가 연준 연설을 기다리면서

월스트리트가 연준 연설을 기다리면서 주가가 상승했습니다.

월스트리트가

코인파워볼 뉴욕(AP) — 월스트리트가 이번주말 금리에 대한 기대되는 연설을 기다리면서 수요일 주가가 상승했습니다.

S&P 500은 12.04포인트(0.3%) 상승한 4,140.77에 거래자들이 큰 움직임을 보류하면서 장을 마감했습니다.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는 59.64(0.2%) 오른 32,969.23, 나스닥종합지수는 50.23(0.4%) 오른 12,431.53에 장을 마감했다.

이틀 연속으로 시장이 완만하게 움직이고 있지만 지난 몇 주 동안 심한 오르내림을 겪습니다.

인플레이션이 정점에 가까워지고 연준이 이전에 우려했던 것보다 덜 공격적으로 금리를 인상할 수 있다는 희망으로 주식은 여름 내내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연준 관리들의 최근 발언은 그러한 기대를 식혀 월요일 월스트리트를 몇 달 만에 최악의 날로 만들었다.

한편, 경제에 대한 실망스러운 보고서는 경기 침체의 위험을 강조했습니다.

Allspring Global Investments의 수석 투자 전략가인 Brian Jacobsen은 Powell이 분명히 어느 쪽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습니다.

제이콥슨은 9월 금리 정책에 관한 차기 회의 전에 연준의 생각을 바꿀 수 있는 많은 변수를 언급하며

“그가 매파적이거나 비둘기파적인 사람으로 보이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월스트리트가 연준

Jacobsen은 Powell이 매파적으로 들릴 것이라는 일부 기대를 감안할 때 시장은 이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지만 연설은 씹을 것이 거의 없는 “nothingburger”일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높은 금리는 인플레이션을 낮추기 위해 경제를 둔화시킵니다. 그러나 너무 공격적으로 행하면 경제가 질식할 위험이 있으며 투자 종류에 따라 가격이 하락합니다.

연준이 수십 년 만에 최악의 인플레이션을 진압하기 위해 공격적으로 금리를 인상하는 방향으로 계속 기울일 것을 부분적으로 예상하면서 최근

국채 수익률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연준의 기대치를 따라가는 경향이 있는 2년물 수익률은 화요일 늦은 3.30%에서 3.40%로 상승했습니다.

모기지와 다양한 종류의 대출 금리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10년 만기 수익률은 7월 미국의 장기 상품 주문이 보합세를 보였다는

보고서가 나온 후 3.05%에서 3.11%로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운송을 제외한 성장은 경제학자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강력했습니다.

주식 시장에서 Intuit은 S&P 500에서 가장 큰 상승 중 하나를 위해 3.6% 상승했습니다. TurboTax의 소유자는 예상보다 최근

분기에 더 강력한 결과를 제공했으며 일부 분석가의 예상을 능가하는 다가오는 회계 연도의 예상 수익을 제공했습니다.

손실을 입은 끝에는 봄에 얼마나 많은 이익을 냈는지 보고한 마지막 회사 중 하나인 여러 소매업체가 있었습니다.

Nordstrom은 올해 재무 전망을 하향 조정한 후 20% 하락했지만 최근 분기에 예상보다 높은 수익을 보고했습니다.

고객의 변화하는 쇼핑 패턴을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말하는 최신 주요 소매업체입니다.more news

쇼핑객은 지출을 매장에서 여행 및 기타 경험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문을 열고 들어오는 사람들은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구매력이 약해지는 것을 보고 있으며, 특히 저소득층 고객에게 압력이 가해집니다. 이로 인해 업계는 산더미 같은 미판매 재고에 직면해 있습니다.

Advance Auto Parts는 분기 실적이 기대에 미치지 못한 후 9.6% 하락했습니다. 자동차 부품 체인은

DIY 고객이 1년 전보다 훨씬 높은 인플레이션과 휘발유 가격으로 인해 압박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해외 시장은 혼조세를 보였다. 상하이 주식은 1.9% 하락했지만 한국 주식은 0.5%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