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Nittosha

일본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Nittosha 성냥갑의 소등

일본의 향수를

먹튀검증사이트 HIMEJI, 일본 (AP) — 100년 된 Nittosha에서 경기는 단순한 경기 그 이상입니다.

작지만 자랑스러운 이 제조업체는 고대 성, 미식가 바다장어 및 성냥으로 유명한 졸린 일본 도시 히메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13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Nittosha는 미국과 일본을 포함한 대경제의 중추인 중소기업의 노력과 헌신에 대한 증거입니다.

성냥은 또한 4대에 걸쳐 이 나라의 전통에 따라 사업을 이어받은 오니시 맏아들 가족의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Nittosha Co.는 바, 레스토랑 및 호텔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기이하고 다채로운 “도서 성냥”이 세련되고 미묘한 광고로 사용되었던 시대에 대해 말합니다.

일본의 향수를 불러일으

일회용 라이터가 보급되고 흡연자가 줄어들면서 그런 시대는 지났습니다. 광고가 디지털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최근 6월 말 성냥갑 주문을 중단한다고 발표했을 때 이 소식은 특히 일본 소셜 미디어에서 감정의 폭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조명 책 매치를 영화의 멋진 장면과 연관시켰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성냥갑 컬렉션의 이미지를 공유했습니다.

공장을 이끌고 있는 고바야시 겐지(Kenji Kobayashi)는 AP에 “반응에 정말 놀랐다”고 말했다.

담배를 피우지 않은 고바야시는 성냥이 엽서와 같은 기능을 하며 여행의 시각적 기념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성냥개비의 주된 목적은 광고였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면 그다지 효과적인 광고가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Nittosha는 여전히 성냥을 만듭니다. 가연성 팁이 있는 나무 막대기는 상자에 들어갑니다. 일부는 미국으로 수출됩니다.

Nittosha가 단종하는 성냥개비의 성냥에는 잘 타지 않는 종이로 만든 줄기가 있고 아래쪽이 빗처럼 붙어 있습니다.

그들은 책과 매우 흡사한 종이 표지로 둘러싸여 있으며 눈에 띄는 스트립이 있습니다.

그들은 성냥 상자보다 휴대하기 쉽고 애호가에게는 훨씬 더 세련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무료였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북 매치의 생산량은 Nittosha 전체 생산량의 1% 미만으로 떨어졌습니다.

공장에서 기계는 3층에서 윙윙거리고 삐걱거리며 상자, 종이 덮개, 성냥을 만듭니다. 한 기계에는 성냥을 치기

위해 거친 표면을 만들기 위해 특수 화학 물질을 칠하는 거대한 회전 브러시가 있습니다.more news

매 단계마다 사람들은 성냥을 손으로 분주하게 분류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상자가 오는 대로 쌓은 다음 더 큰 상자에 넣습니다.

경기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Himeji는 일본에서 경기 제작을 지배했습니다. 고베 항구와 가깝고 도시의 적당히 건조한 기후는 인연을 맺기에 좋습니다.

현재 Nittosha는 일본에 남아 있는 소수의 중매업체 중 하나이며, 회사에 따르면 전체 생산량의 약 70%를 차지합니다.

Takahiro Ono는 광범위한 경기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경기는 영원히 지속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는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이 사람들에게 불을 조심스럽게 다루고 존경심을 가지고 다루도록 상기시키는 일종의 기도와 같은 의식으로 여겨져야 한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