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염병우크라이나

전염병,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태국 난초 산업에 타격

NAKHON PATHOM, 태국 (AFP-Jiji) — 2년 동안 전염병으로 타격을 받은 후 이미 지친 태국의 난초 재배자들이 우크라이나 전쟁과 변화하는 날씨 패턴으로 인해 생계에 새로운 타격을 입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한때 태국의 엘리트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오락으로 여겨졌던 난초 재배는 수백만 달러 규모의 산업으로 발전했으며 왕국은 절단 난초의 세계 최대 생산 및 수출국입니다.

그러나 태국 난초 수출업자 협회(Thai Orchid Exporter Association)에 따르면 팬데믹으로 최근 농장 5곳 중 1곳이 문을 닫았습니다.

Somchai Lerdrungwitayachai는 방콕 서쪽에 있는 자신의 난초 농장에서 보라색 바다를 절망적으로 바라보며 “꽃을 살 마음이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교통 수단이 매우 복잡합니다.

그는 섬세한 흰색과 보라색 꽃잎을 가진 잡종 품종인 Dendrobium Sonia 난초를 재배합니다. 일본, 중국, 미국에서 인기가 높으며 종교 의식부터 대학 졸업식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사용됩니다.

그의 20헥타르 부지에서 인부들은 줄기를 자르고 비타민과 영양소가 들어 있는 작은 유리병에 꽂기 전에 절단 꽃을 특수 용액으로 처리하여 최대 2주 동안 신선한 모습을 보존합니다.

그러나 시간은 험난합니다. Somchai는 50여 명의 직원에게 계속 급여를 지급하기 위해 2년 동안 저축액을 적금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는 코로나19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비료와 살충제의 가격이 30%나 올랐다고 말했다.

그의 고민에 추가로 매출이 급격히 감소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이전의 중국은 태국에서 매년 2억 7천만 개의 난초 줄기를 구입했습니다. 이 수치는 작년에 1억 7천만 개까지 떨어졌습니다.

한때 Somchai 수출 수입의 80%를 차지했던 중국은 가장 큰 도시인 상하이를 비롯한 여러 도시에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폐쇄로 타격을 받았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주요 시장으로 난초를 도로로 운송하는 데에는 최대 3일이 걸렸지만 이제는 8일에서 10일이 소요됩니다.

전염병

화훼 사업에서 시간은 금이고 시든 난초는 감탄할 상하이 고객의 집에 도착하기도 전에 버려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간이 촉박하다’
Somchai는 자신의 농산물을 해외로 직접 배송하지만 태국의 난초 재배자 대부분은 방콕에 기반을 둔 대규모 수출업체를 사용합니다.

Thai Orchid Exporter Association의 부사장이자 주요 수출업체인 Sun International Flower의 공동

소유주인 Wuthichai Pipatmanomai는 목적지에 따라 항공 화물 비용이 최근 몇 달 동안 3배 또는 4배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팬데믹 이전에 이 회사는 중국, 일본, 베트남 및 미국에 한 달에 360만 개의 난초를 배달하고 있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이제 창고를 떠나는 꽃은 120만 송이에 불과하며 직원의 절반을 해고해야 했습니다.

우티차이는 “당국에 재정 지원을 요청했지만 아무 것도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시간이 촉박하다.More news

그의 판매 가격을 20% 인상한 결과 몇몇 수입업자, 특히 유럽 수입업자들은 더 많은 현지 꽃에 집중하기 위해 그를 떨어뜨렸습니다.

유일한 희망은 일본으로의 판매가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결혼 시즌이 시작되면서 미국으로의 판매가 증가하는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