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경제에 대한 두려움이 커지면서 코로나 바이러

중국 경제에 대한 두려움이 커지면서 코로나 바이러스 사망자가 1,000 명을 넘어 급증했습니다.
상하이–중국의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한 사망자가 1,000명을 넘어

치솟았다고 정부가 화요일 세계 2위 경제 대국에 대한 경제적 혼란의 정도가 예상보다 더 크다는 우려가 커짐에 따라 급증했다고 밝혔다.

기업들은 설 연휴가 길어진 후 업무에 복귀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으며

수백 개의 중국 기업은 생존을 위해 수십억 달러의 대출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진핑(習近平) 국가주석이 대대적인 해고를 피할 것이라고 약속했지만 정리해고도 시작됐다.

중국 경제에

먹튀검증사이트 JP모건의 애널리스트들은 이번 분기 중국 성장률 전망을 다시 하향 조정하면서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은 중국 경제의 역학을 완전히 바꿨다”고 말했다.more news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National Health Commission)에 따르면 화요일에 또 다른 108명의 바이러스

사망자가 보고되어 일일 기록을 달성하여 중국에서 총 1,016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사망자 중 5명을 제외하고 모두 발병의 진원지인 중부 후베이성에서 나왔다.

월요일 기준 중국 본토의 신규 확진자는 2,478명으로 전날 3,062명에서 42,638명으로 감소했다.

당국이 새로운 사례의 일일 감소를 기록한 것은 2주 만에 두 번째로 전염병이 정점에 이르렀다는 희망의 암시를 제공했습니다.

중국 경제에

전문가들이 이 수치가 추세를 나타낸다고 가정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경고했지만, 투자자들이 하락에서 약간의 위안을 얻으면서 아시아 주식 시장이 상승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중국 이외의 지역으로 사례가 확산되는 것이 “더 큰 불을 만드는 불꽃”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호주 달러와 같이 많이 팔린 통화도 상승했고 안전자산인 스위스 프랑은 12월 이후 가장 약세를 보였습니다.

WHO와 중국 보건 관리에 따르면 중국 본토 이외의 다른 24개 국가

및 영토에서 319명의 사례가 확인되었으며 홍콩과 필리핀에서 각각 2명이 사망했습니다.

WHO 팀이 발병 조사를 돕기 위해 중국에 도착하는 동안, WHO는 진단,

약물 및 백신 연구를 가속화하기 위해 제네바에서 400명의 연구원과 이틀 간의 회의를 시작했습니다.

자루 시작

두 은행 소식통은 300개 이상의 중국 기업이 폐쇄된 도시, 폐쇄된 공장 및 손상된 공급 라인으로 인한 혼란에 대처하기 위해 총 574억 위안(82억 달러) 이상의 은행 대출을 요청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잠재적 차용자 중에는 음식 배달 대기업 Meituan Dianping, 스마트폰 제조업체 Xiaomi Corp, 차량 공유 업체 Didi Chuxing Technology Co가 있다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중국 기업인 Xinchao Media는 월요일에 직원의 10분의 1이 조금 넘는 500명을 해고했다고 밝혔고, 레스토랑 체인 Xibei는 약 20,000명의 직원 임금을 지불하는 방법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국은 이전에 발표한 금리 인하와 경기 침체를 최소화하기 위한 재정 부양책 외에도 고용 안정을 위한 조치를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투자은행 노무라(Nomura)의 분석가들은 복귀 근로자와 여객 교통 흐름에 대한 조치에 따르면 바이러스가 “1월과 2월에 중국 경제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그들은 메모에서 “우리는 지금까지 글로벌 시장이 혼란의 정도를 상당히 과소평가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우려한다”고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