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식당에서 여성단체 습격 28명

중국 식당에서 여성단체 습격 28명 기소

중국 식당에서

사설 토토사이트 탕산(Tangshan)에서 발생한 사건은 비디오가 입소문을 타면서 젠더 기반 폭력에 대한 분노를 촉발했습니다.

중국 당국은 중국 북동부 탕산의 바비큐 식당에서 한 남성 그룹이 4명의 여성을 폭행한 충격적인

사건 이후 2개월 이상 28명을 기소하고 경찰을 포함한 15명의 공무원을 부패 혐의로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남성들은 여성이 6월 10일 명백한 성적 접근을 거부한 후 폭행을 자행했다. 온라인에 유포된

CCTV 영상에는 한 남성이 여성의 등에 손을 얹고 두 명의 동료와 함께 식사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여자가 그를 밀어낸 후, 남자는 다른 사람들이 그녀를 밖으로 끌어내기 전에 그녀를 때렸고 그녀가 바닥에 누워 있을 때 일격을 가했습니다. 또 다른 여성은 바닥에 쓰러졌다.

폭력적인 공격은 중국에서 여성에 대한 폭력에 대한 격렬한 논쟁을 재점화했습니다. 중국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수백만 명이 이 공격을 비난했습니다.

월요일 허베이성 검찰은 “신뢰할 수 있고 충분한” 증거를 확보한 후 폭행에 직접 연루된 7명을 포함해

용의자들에 대한 법적 절차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Weibo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공유된 성명서에는 범죄 혐의가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중국 국영 방송인 중국 중앙 텔레비전에 따르면 경찰은 공격의 주요 용의자를 “첸”으로 확인했으며 “무모하게 폭력을 사용하여 악을 저질렀다”고 말했다.

공격자들은 갱단의 일원으로 의심을 받았고, 현지 언론은 지난 6월 경찰의 대응이 느리다고 보도해 부패가 관련되어 있다는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중국 식당에서

한편 허베이성 기율검사위원회 당국은 공격자들과 관련된 조직을 포함하여 “악한 조직”과 관련된 부패에 대해 15명의 관리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6월에는 5명의 경찰관이 공격을 처리한 혐의로 조사를 받았다. 여기에는 지역 경찰청장도 포함되었습니다.

그의 대리인은 그의 직위에서 제거되었습니다. 당국은 또한 조직범죄에 대한 단속에 착수했다.

가부장제 사회의 압력, 광범위한 검열, 피해자에 대한 편협한 법적 지원에도 불구하고 중국에서 페미니즘에 대한 논의가 커졌습니다.

그러나 이 공격을 젠더 기반 폭력이라는 국가의 더 큰 문제를 상징하는 것으로 비난하는 바이러스성 온라인 에세이는 검열되었습니다.

이 사고로 여성 2명이 병원으로 옮겨졌고 2명이 경상을 입었다고 당국은 전했다.

여성 인권 운동가들은 중국에서 가정 폭력이 여전히 만연하고 덜 보고되고 있으며, 저명한 페미니스트들도 정기적으로 경찰의 괴롭힘과 구금을 당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미국에 본부를 둔 언론인 보호 위원회(Committee to Protect Journalists)에 따르면 희생자에

대한 정보를 찾기 위해 탕산을 찾은 현지 언론인들은 괴롭힘과 협박을 받았으며 심지어 구금되었습니다.

8월 초, 한 도시의 한 남성이 대낮에 자신의 차를 계속해서 치어 여자 친구를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사건의 감시 영상은 검열되기 전에 온라인에서 광범위한 분노를 일으켰습니다.More news

Agency France-Press 및 Associated Press가 이 기사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