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시카고 샌드위치 가게 드라마 베어가 매

짜릿한 시카고 샌드위치 가게 드라마 베어가 매 에피소드마다 열기를 뿜어냅니다.

Amanda Whiting은 일하는 주방의 광란적인 밀실 공포증이 새로운 극단에 도달하는 FX의 쇼에서 거의 참을 수 없는 강도로 준비해야 한다고 씁니다.

짜릿한

후방주의 록스타 셰프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에 대한 진부한 표현이 있습니다.

그것은 Anthony Bourdain의 미학(타투를 새긴 팔, 눈에 반짝임)을 Gordon Ramsay의 사람들에게 욕하는 경향을 결합합니다.

레스토랑 주방은 레스토랑 주방에서 번성하기 위해 필요한 남성주의만큼이나 뜨겁고 사악합니다. 최고가 되려면 피를 흘리고, 멍이 들고,

땀을 흘리고, 비명을 지르셔야 합니다. 요리하려면 살아야 합니다.

흥미진진한 첫 시즌의 대부분을 위해 The Bear – Christopher Storer(2018년 성인 인디 히트작인 Eighth Grade와 Ramy Youssef의

유명한 코미디 Ramy의 프로듀서)의 쇼는 망할 엄마와 팝 이탈리아 쇠고기 샌드위치 가게에 관한 것입니다. 시카고 리버 노스(River North)

지역의 고층 빌딩 사이에서는 거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주방 직원의 고함 소리가 너무 시끄럽고 거슬리며 끊이지 않아 부신을 쉬게 하기 위해 잠시 멈췄습니다.

그러나 FX 시리즈의 마지막 20분짜리 에피소드 “리뷰”에서 점심 러시의 시한 폭탄은 실제 폭력으로 거품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하나의 긴 로빙 테이크로 촬영된 이 에피소드는 고문을 당하고 변덕스러운 천재와 그의 자존심을 지탱하는 부엌 계층에 대한 신화를 폭발시킵니다.

문제의 천재 Carmen “Carmy” Berzatto는 사랑하는 형제 Mikey의 자살 이후 Chicagoland의 쇠고기를 물려받았을 때 집으로 돌아온 뉴욕의

Noma의 재능 있는 요리사입니다.

짜릿한

Jeremy Allen White(미국의 Shameless 리메이크)가 신경쇠약의 끝없는 가장자리에서 연기한 Carmy에게는 잘 되지 않습니다.

그 이후로 가게에서 일해 온 단골손님은 정권 교체에 영원히 저항하고 Mikey의 가장 친한 친구인 Richie(Girls에서 Desi를 연기한

Ebon Moss-Bachrach)와 권력 다툼에 갇히게 됩니다.

게다가 항상 카리스마가 넘치는 Jon Bernthal인 Mikey는 숫자보다 재료가 더 뛰어났습니다. Carmy는 그의 큰 형의 빚을 갚기 위해 그들의 상어적인 삼촌(Oliver Platt)에게 $300,000(£257,000)을 빚지고 있습니다.

매 에피소드의 모든 긴급한 순간은 샌드위치 조인트의 생존을위한 싸움입니다. 악당은 육류 도매상, 건강 검사관 및 부서지기를 멈추지 않는 산업용 믹서입니다.

희망은 도시의 더 큰 부엌에서 일하는 것보다 실제 사람들을 위해 진짜 식사를 만드는 것을 선호하는 요리 학교 졸업생 시드니(Ayo Edebiri, Dickinson)의 형태로 도착합니다.

(8개월 동안 한 직장에서 그녀는 레몬 제스트 이상을 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Syd는 Carmy처럼 The Beef에 혁명을 일으키기 위해 참을성이 없습니다.More news

‘리뷰’에서 긴박함은 서사의 현실이 아니라 보는 이의 불편한 현실이다.

원테이크 에피소드는 시드니가 온라인 주문 시스템을 구현한 날부터 The Beef의 허름한 주방의 좁은 공간을 배경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