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텀-켄트 450마리 동물 있는 개인 온타리오 동물원 판매

채텀-켄트 20헥타르의 부동산, 건물 및 동물을 450만 달러에 매각하는 것을 우려하는 동물 활동가

수백 마리의 이국적인 동물이 있는 남서부 온타리오의 개인 동물원을 매각할 가능성은 위험한 야생 동물의 개인 소유라는 어려운 문제에 대한 법적, 도덕적 문제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Chatham-Kent의 Morpeth 커뮤니티에서 거의 40년 동안 운영되어 온 Greenview Aviaries Park and Zoo는 450만 달러에 Ontario의 MLS(Multiple Listings Service)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5~6마리의 사자가 있습니다.”라고 Kraus가 말했습니다. “많은 동물들이 번식을 하고 있습니다. 새끼 사자가 올해 태어났고 그것이 지금의 큰 특징 중 하나입니다. 호랑이도 있고, 흑곰도 있고, 물소도 있습니다.”

파워볼 메이저 사이트

동물 권리 운동가들은 동물원의 450마리 동물이 이 유산에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이 온타리오주에서 이국적인 동물을 보호하는 데 적용되는 더
나은 법률의 필요성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면허나 훈련 없이 누구나 잠재적으로 위험한 사자와 호랑이를 소유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야생 동물 보호에 전념하는 자선 단체인 ZooCheck Canada의 캠페인 책임자인 Julie Woodyer는 “동물을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하고 사람들을 위험한 상황에 빠뜨리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채텀-켄트 동물

온타리오주는 사자와 호랑이와 같이 잠재적으로 위험한 동물의 소유 또는 번식을 규율하는 법률이 없으며 동물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에 대한 훈련 기준도 없습니다.

Woodyer는 “누구나 이것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동물의 생물학에 대한 교육이나 이해가 필요하지 않으며 관리 방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온타리오에서는 각 지방 자치 단체가 자체 조례를 제정해야 합니다.
비평가들은 이 조례가 공공 안전과 잠재적으로 위험한 야생 동물의 보호와 관련하여 혼란스럽고 일관성 없는 패치워크를 만든다고 말합니다.

동물원 판매 채텀-켄트

Chatham-Kent는 2015년에 자체 외래 동물 조례를 통과시켰습니다. 이 법안은 Greenview Aviaries에 조례에 따라 면제를 부여합니다.

시의 최고 행정 책임자인 Don Shropshire는 월요일 CBC News에 시 변호사가 부동산이 매각되면 조례 면제가 새 소유주에게 이전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현재 소유하고 있는 시설이 지역 법 집행 공무원에게 문제를 제기한 적이 없다고 언급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동물원은 “오랫동안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저는 동물의 안전이나 보호에 대한 우려가 제기된 것을 알지 못합니다.
누구든지 사업을 인수하는 사람이 이 전통을 이어가기를 바랍니다.”

또한 월요일에 그의 형제인 Ken 및 Scott과 함께 동물원을 공동 소유하고 있는 Brian Daly는 CBC News에 가족이 38년 된 사업을
매각할 때만 진지한 제안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누군가 동물원을 사려고 한다면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제 말은 그것이 단지 상식이라는 뜻입니다.”라고 Daly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