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여론 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대만인

최근여론 조사 통일을 반대합니다.

최근여론 조사

결정적으로 베이징은 워싱턴과의 기후 변화 협력을 중단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탄소 배출량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펠로시 총리의 방문 이후 긴장이 확실히 고조되었지만 시진핑 정부는 적어도 당분간은 그런 방식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말의 전쟁
루퍼트 윙필드-헤이즈, 대만

지난 며칠간 대만 전역에서 펼쳐지는 군용 불꽃놀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그러나 훈련에 수반된 베이징의 말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왕이(王毅) 중국 외교부장은 대만 정치인들을 가리켜 “대만 분리주의 세력”이라고 지목했다.

이 목록의 맨 위에는 차이잉원 대만 총통이 있습니다. 그녀는 특별한 비난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왕 부장은 그녀를 “중화민족의 무가치한 후손”, 즉 반역자라고 불렀다.

최근여론

파워볼사이트

목표는 베이징이 적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다수의

대만인들을 조국에서 대만을 떼어내려고 하는 소규모 “파벌”과 분리하려는 것입니다.

베이징의 문제는 이 버전의 대만이 현실과 완전히 다르다는 것입니다. 최근 여론조사에 따르면
대만인의 압도적 다수는 중국과의 어떤 종류의 통일도 반대하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를
“중국인”이 아닌 “대만인”이라고 생각합니다.

Wang Yi에 따르면, 이는 Tsai Ing-wen 정부가 “탈중국화를 촉진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두
개의 중국” 또는 “하나의 중국, 하나의 대만”을 만들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프랑스 주재 중국 대사가 대만이 중국과 ‘통일’되면 대만인들은 ‘재교육이
필요하다’는 말을 들은 것입니다. 그에 따르면 그들은 자신이 중국인이 아니라고 믿도록 “세뇌당했다”고 한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현실과 완전히 다릅니다. 대만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읽고,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투표할 수 있는 열린 사회입니다.

이제 문제는 이 모든 것이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가입니다.

베이징의 목표는 2024년 차기 총선에서 차이 총통의 당에 반대하는 투표를 하는 대만인을 겁주는
것입니다. 그들은 보다 중국에 우호적인 국민당(국민당)이 다시 집권하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중국은 또한 중국 본토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는 대만의 재계 지도자들에게 직접적인 위협을
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오른쪽을 선택”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베이징은 이전에 이러한 종류의 전술을 시도했지만 그다지 성공적이지 못했습니다. 많은 대만 기업들이 중국의 제재로 타격을 입을 것입니다. 특히 과일 재배자들이 그렇습니다. 중국의 대만 입국 금지 조치로 관광 산업이 이미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며칠간 증거가 남아있다면 중국에 대한 대만의 태도는 더욱 굳어질 것으로 보인다.

미국 언론도 로이드 오스틴 미 국방장관과 마크 밀리 합참의장으로부터의 전화가 중국 측에서 응답하지 않고 있다고 보도했다.

국정회의 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