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 미국, 모든 중국 여행 금지 권고

코로나 바이러스

해외사이트 구인 코로나 바이러스 : 미국, 모든 중국 여행 금지 권고
미국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중국에 대한 모든 여행을

자제하라고 권고하면서 경보를 최고 단계로 격상했다.

극도로 위험한 사례에 대해 발령된 국무부의 “여행 금지” 경고는 세계보건기구(WHO)가 발병을

세계적 비상사태로 선언한 후 발표되었습니다.

중국에 있는 사람들은 “상업적 수단으로 출국하는 ​​것을 고려하라”고 촉구했다.

중국에서 최소 213명이 사망했으며 거의 ​​10,000건의 바이러스 사례가 발생했습니다.

WHO에 따르면 다른 18개국에서 98명의 환자가 발생했지만 사망자는 없었다.

대부분의 국제 사례는 발병이 시작된 중국 우한을 방문한 사람들입니다.

미 국무부는 업데이트된 권고에서 “필수적이지 않은 모든 미국 정부 직원이 중국 여행을

연기할 것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지난주에는 비상이 아닌 모든 직원과 그 가족에게 우한을 떠나라고 명령했습니다.

이 경보는 4단계 경보 시스템 중 가장 높은 수준입니다. 이전 주의보는 사람들에게 중국 여행을 “재검토”하라고만 말했습니다. 목요일 일찍 시카고의 보건 당국은 미국에서 바이러스가 사람에서 사람으로 전염되는 첫 사례를 보고했습니다. 이 발견은 일리노이주에서 두 번째로 보고된 바이러스이고 미국에서 여섯 번째로 확인된 사례입니다.More News

코로나 바이러스

새로운 환자인 60세 남성은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인 우한에서 감염을 옮긴 시카고 여성 배우자에게서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 남성은 “일부 기저 질환”이 있었지만 상태는 양호했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이달 초 우한에서 아버지를 돌보던 그의 아내도 안정됐지만 지역 병원에 격리됐다.

프레젠테이션 공백
관리들은 또한 감염 가능성에 대해 미국 전역에서 165명의 환자를 모니터링하고 있었지만 CDC 국장 로버트 레드필드 박사는 대중에게 침착함을 유지하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미국 대중에 대한 즉각적인 위험은 낮다고 평가한다”고 말했다.

아메리칸 항공 조종사 노조는 미국과 중국 간 항공편을 중단하려는 시도로 항공사를 고소했다고 밝혔다. 노조는 성명에서 조합원들에게 중국행 항공편 요청을 거절하라고 지시했다고 밝혔다.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WHO 사무총장은 제네바에서 연설하면서 바이러스가 보건 시스템이 취약한 국가로 퍼질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글로벌 비상사태를 선언했다고 말했다. .

그는 중국 당국이 취한 ‘특별한 조치’를 높이 평가하고 무역이나 중국 여행을 제한할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그는 “이 선언은 중국에 대한 불신임 투표가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하겠다”고 말했다.

많은 국가들이 중국에서 돌아가고자 하는 국민에 대한 대피 및 검역 계획을 시행했으며 러시아는 중국과의 4,300km(2,670마일) 극동 국경을 폐쇄했습니다.

중국행 항공편이 취소되었으며 Google, Ikea, Starbucks 및 Tesla와 같은 회사는 상점을 폐쇄하거나 운영을 중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