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드가 노인 요양 부문을 불구로 만들면서

코비드가 노인 요양 부문을 불구로 만들면서 일주일에 30명의 ADF 직원만이 도움을 주기 위해 파견되었습니다.

코비드가 노인

해외토토직원모집 2022년 노인 요양 시설의 사망자 수가 3,000명에 이르면서 배치된 호주 방위군의 수는 주당 47명으로 정점을 찍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보려면 호주 뉴스 라이브 블로그를 팔로우하세요.
무료 뉴스 앱, 아침 이메일 브리핑 또는 일일 뉴스 팟캐스트 받기

데이터에 따르면 호주 전역의 노인 요양 시설에는 매주 평균 30명의 방위군 인력이 배치되어 있으며 해당 부문은 최신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휘청거렸습니다.

가장 최근의 데이터는 올해에만 거주 노인 요양 시설에서 3,000명의 코비드 사망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며, 이는 전염병의 처음 2년을 합친 수를 합친 것보다 훨씬 적습니다.

암울한 사망자 수는 7월에 급증한 사례 이후 나온 것이며, 이는 업계에 큰 부담을 주었습니다.

가디언(Guardian)의 이전 분석에 따르면 노인 요양 시설 인력의 활성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 수가 7월에 두 배로 증가하여 기존 직원 부족이 악화되었습니다.

급격한 가속은 7월 마지막 2주 동안 해당 부문에서 1,000건 이상의 활성 발병과 씨름해야 하는 남아 있는 노인 케어 직원에 대한 부담에 대한 노조의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호주 노인 케어
코로나19는 7월에 사례가 두 배로 증가한 후 호주의 노인 간호 인력에서 정점에 달했을 수 있습니다.
더 읽기


7월 24일, 당시 국방부 장관인 Richard Marles는 방위 의료팀 외에 최대 250명의 ADF 일반 업무 요원이 노인 요양

시설을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해당 부문에 대한 호주 방위력 지원의 연장을 발표했습니다.

코비드가 노인

그러나 정부의 주간 급증하는 인력 수치를 분석하면 장관 발표 이후 가장 많은 배치가 47명임을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주에 배치된 ADF 인원의 수는 훨씬 적었습니다.

장관 발표 이후 매주 배치되는 ADF 요원의 평균 수는 30명이었다. 7월 22일 이후 ADF 요원이 지원한 신규 시설은 52개에 불과했는데, 당시 1,013개 시설에서 발병이 활발했다.

고령화 위원회(Council on the Aging)의 Ian Yates 최고 경영자는 ADF 직원의 제안을 받아들이는 데 공급자 측에서 약간의 주저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초에 언론이 일반적으로 ‘ADF를 도입하자’고 떠들썩했을 때, 훈련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제공자들이 그것을 원하지 않았다는 것을 압니다.” 예이츠가 말했다.

“자동으로 할 수 있는 일이 있지만 아주 허약한 노인들과 함께 일하도록 훈련되지 않았습니다.”

업계 최고 그룹인 노인 및 지역사회 의료 제공자 협회(Aged & Community Care Providers Association)는 ADF의 참여를 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제너럴리스트 팀이 사기를 높이고 주민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계속 연결되도록 도왔다고 말했습니다.

임상 팀은 필요한 경우 전문적인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협회의 임시 최고 경영자는 “ADF의 참여는 팬데믹 기간 동안 정부가 마련한 인력 급증 조치를 보완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폴 새들러가 말했다. “지역사회와 거주 노인 요양 시설의 코로나19 사례 수가 감소함에 따라 최근 몇 주 동안 인력 지원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광고

보건부는 ADF 지원이 장기적인 해결책이 아니라 즉각적인 격차를 메우기 위한 “추가 비상 조치”이며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사용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공자는 발병을 경험했지만 일반적인 내부 및 외부 인력 옵션을 소진했습니다.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거주 노인 요양 시설에서 3,918명의 코비드 관련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그 중 약 3,000건이 올해 발생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