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시내의 중요한 공원이 파괴되고 노숙자

토론토 시내의 중요한 공원이 파괴되고 노숙자 옹호 단체가 답변을 요청합니다

시의원은 공공 토지의 사유 재산으로서 Parkette는 시 당국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다고 말했습니다.

토론토 시내의

먹튀검증 토론토 시내의 일부 주택이 없는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가 되었던 토론토 시내 공원이 파괴되었으며, 시 당국은 이제 누가 책임이 있는지 확인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Ryerson Street와 Queen Street West의 설치는 시와 지역 비즈니스 개선 지역의 공동 프로젝트였습니다. 알렉산드라 커뮤니티 및 야영지 지원

그룹에 따르면 이 공간에는 좌석, 계단 세트, 독특한 아치 세트가 있으며 비용은 약 450,000달러입니다.

그러나 7월 1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두 사람이 설치를 분해하는 비디오를 게시한 그룹에 따르면 이 건물은 파괴되었습니다.

“작년 알렉산드라 공원 야영지 퇴거 후 우리는 모두 그곳에 모였습니다. 안전한 피난처가 없는 겨울 동안 사람들은 괴롭힘을 당하지 않고

갈 수 있는 가장 따뜻한 장소였기 때문에 벤치 아래에서 잠을 자곤 했습니다.”라고 이 단체는 말했습니다.

토론토 시내의

공원이 파괴되자 일부 시 공무원들은 어떻게 해야 할지 머리를 긁적였습니다. 파켓트가 건설된 토지는 시 소유였지만 좌석과 설비는

지역 비즈니스 개선 구역이 소유했다.

“그것이 이 사건을 조금 다르게 만드는 이유입니다.”라고 Coun은 말했습니다. Spadina-Fort York의 Ward 10을 대표하는 Joe Mihevc.

공간을 사용할 ‘모든 거주자’ 자격이 있는 노숙자
Mihevc는 시가 프로젝트에 수십만 달러를 기부했지만 그의 사무실은 토론토 시가 재산을 훼손한 사람들을 추적해야 하는 권한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개인 소유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이제 시의원은 이번 주에 시의회에 이를 정확하게 결정하기 위한 동의안을 제출했습니다.

Mihevc는 노숙자들이 그 지역에 모여서 신앙 공동체로부터 음식을 받는 것에 대한 불만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토론토 거주자 못지않게 그곳에 갈 권리가 있었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또한 사무실에서 공원의 파괴에 대해 화가 난 여러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C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그것은 공공의 목적에 기여했다”고 말했다.

개인이 ‘악하게’ 행동: BIA
Queen West BIA는 웹사이트의 성명에서 이 공원이 7월 중순에 제3자 공급업체에 의해 해체되고 재설계될 예정이었지만 지난주 그것을 파괴한 사람들은 허가를 받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서는 “동의 없이 일정보다 앞서 일부 좌석과 무대를 악의적으로 제거하기 시작한 사람들이 있었다. City BIA 사무실이나 Queen Street West BIA 모두 사전 지식, 협의 또는 철거에 대한 허가를 받지 못했다”고 밝혔다. .

BIA는 또한 공원이 원래 “휴식을 취하고, 테이크아웃을 하고, 물병을 채우고, 개의 갈증을 해소할 안전한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COVID-19 전염병 및 관련 문제로 인해 공간이 “의도하지 않은” 용도로 사용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