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휴전 결렬로 우크라이나의 미래가 불확실하다

푸틴 “휴전 결렬로 우크라이나의 미래가 불확실하다”
부상당한 우크라이나 남성들이 3월 5일 우크라이나 키예프 외곽 지역을 탈출하여 이르핀 강을 건너 집결하고 있다. (AP Photo)
LVIV, 우크라이나–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토요일에 우크라이나 국가가

위험에 처해 있다고 경고하고 러시아에 대한 서방의 제재를 “전쟁 선포”에 비유했으며,

포위된 항구 도시 마리우폴에서 약속된 휴전은 테러 장면 속에서 무너졌습니다.

크렘린의 수사학이 더욱 거세지고 전투에서 유예되면서 러시아군은 포위된 도시들을 계속 포격했고

자국에서 쫓겨난 우크라이나인의 수는 140만 명으로 늘어났습니다.

토요일 밤까지 러시아군은 마리우폴에 대한 포격을 강화하고 키예프 북쪽의 도시인 체르니히브의 주거 지역에 강력한 폭탄을 투하했다고 우크라이나 관리들이 말했다.

푸틴

파워볼사이트 슬픔에 잠긴 어머니들은 살해된 아이들을 애도하고 부상당한 군인들은 지혈대를 착용했으며 의사들은 황량함과 절망이 만연한 휴대폰 불빛 아래서 일했습니다. 푸틴은 계속해서 모든 책임을 우크라이나 지도부에 정면으로 돌리고 침공에 대한 저항을 비난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는 “그들이 하던 일을 계속한다면 우크라이나 국가의 미래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그것은 전적으로 파워볼 추천 그들의 양심에 달려 있을 것입니다.”more news

그는 또한 러시아 경제를 마비시키고 통화 가치를 폭락시킨 서방의 제재를 가했습니다.

그는 러시아 아에로플로트 여객기 승무원들과의 텔레비전 회의에서 “이러한 제재는 전쟁을 선포하는 것과 비슷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신께 감사합니다. 아직 거기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러시아의 금융 시스템은 마스터카드와 비자가 러시아에서 영업을 중단한다고 발표하면서 또 다른 타격을 입었습니다.

푸틴

러시아군이 침공한 지 10일 후, 마리우폴과 동부 볼노바하에서 임시 휴전을 시행하기 위한 투쟁은 우크라이나 전역에서 전투를 중단하려는 노력의 허약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러시아의 포격과 공습으로 주민들이 동의한 대피가 진행되기 전에 주민들이 떠나는 것을 막았다고 말했습니다. 푸틴은 우크라이나가 이러한 노력을 방해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표단의 일원인 Davyd Arakhamia에 따르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3차 회담이 월요일에 열릴 것이라고 합니다. 그는 장소를 포함하여 추가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이전 회의는 벨로루시에서 열렸고 약국이 허물어지고 수십만 명이 식량과 물 부족에 직면하고 포위된 도시에서 어린이, 여성 및 노인을 대피시키기 위한 인도주의적 통로를 만들기 위한 휴전 협정에 실패했습니다. 부상자들은 그들의 상처에 굴복하고 있다.

Vadym Boychenko 마리우폴 시장은 우크라이나 텔레비전에 실린 논평에서 포격이 시작되고 대피가 중단되었을 때 수천 명의 주민들이 430,000명의 도시를 안전하게 탈출하기 위해 모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날 늦게 그는 공격이 더욱 확대되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