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에 대한 이라크의 대답

피라미드에 대한 이라크의 대답
이집트에는 기자의 피라미드가 있을 수 있지만 이라크에는 매우 잘 보존된 우르의 지구라트가 있습니다.

중요한 고대 도시의 폐허 위에 우뚝 솟은 공학적 성취.

피라미드에

약 4,000년 전, 이 창백하고 단단한 이라크 사막의 침은 문명의 중심지였습니다.

한때 메소포타미아의 행정 수도였던 대도시 우르의 폐허는 오늘날 이라크에서 가장 악명 높은 감옥 근처의 불모의 황무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피라미드에

우뚝 솟은 감옥 울타리의 그늘에서 자칭 고고학 유적지 관리인인 아보 아슈라프와 소수의 관광객들만이 수 마일 동안 삶의 흔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긴 나무 산책로가 끝나면 인상적인 지구라트가 고대 수메르 대도시의 거의 전부입니다.

여기에 오기 위해 나는 몇 시간 동안 사막을 질주하는 택시의 뒷좌석에 앉았다가 멀리서 도시의 유명한 기념물이 어렴풋이 어렴풋이 보이기 시작할 때까지:

거대한 계단이 늘어서 있는 4,100년 된 거대한 다층 신전인 우르의 지구라트(Ziggurat of Ur).

입구를 가로막는 높은 사슬연결 울타리와 포장된 주차장은 현대 세계의 유일한 힌트였습니다.

최초의 지구라트는 이집트 피라미드보다 먼저 존재하며 현대의 이라크와 이란에서 몇 가지 유적을 여전히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이집트인들은 또한 종교적 목적을 위해 봉사했지만 몇 가지 면에서 달랐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지구라트는 피라미드의 평평한 벽과 달리 여러 계단식 층을 가지고 있었고 내부 방이 없었으며 내부에 무덤이 아닌 꼭대기에 사원이 있었습니다.

미국 케이스 웨스턴 리저브 대학(Case Western Reserve University)의 고대 근동 전문가인 Maddalena Rumor는 “지구라트는 신성한 건물이며 본질적으로 계단이 있는 플랫폼 위에 있는 사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장 오래된 사찰은 약간의 단상 위에 방이 하나 있는 사당의 단순한 구조를 보여줍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원과 플랫폼은 반복적으로 재건 및 확장되었으며 복잡성과 크기가 증가하여 [우르의] 다단계 지구라트에서 가장 완벽한 형태에 도달했습니다.”

우르의 지구라트(Ziggurat of Ur)는 조금 늦게(첫 번째 피라미드 이후 약 680년) 지어졌지만 가장 잘 보존된 것 중 하나이며 역사서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우르에 위치하기 때문에 유명합니다. .

소문에 따르면 메소포타미아는 인공 관개의 기원이었습니다. Ur의 사람들은 물의 흐름을 조절하고 유프라테스 강 유역에서 더 멀리 떨어진 땅에 관개하기 위해 운하와 도랑을 잘라냈습니다. Ur은 또한 성서의 발상지로 믿어집니다.

아브라함과 Ashraf가 설명했듯이 최초의 법전인 Ur-Nammu 법전의 고향인 도시의 폐허가 된 성벽을 통해 우리를 안내했습니다.

기원전 2100년경 – 바빌로니아에서 더 잘 알려진 함무라비 법전 400년 전.more news

루머는 “메소포타미아에서는 모든 도시가 신/여신의 거주지로 건설되고 건설된 것으로 믿어졌다. 그는 수호자이자 정치적 권위자였다”고 말했다. 나

n Ur, 그것은 지구라트가 지상의 집과 사원으로 건설된 달의 신 Nanna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