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C 국장, COVID 실수를 인용하여 개편 발표

CDC 국장, COVID 실수를 인용하여 개편 발표

CDC 국장

토토사이트 NEW YORK (AP) — 수요일에 미국 최고의 공중 보건 기관의 장이 COVID-19에 대응하지 못했으며 더 민첩해질 필요가 있다고 말하면서 조직의 개편을 발표했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의 계획된 변경(CDC 지도자들은 이를 “재설정”이라고 부릅니다)은 COVID-19, 원숭이 수두 및 기타 공중 보건 위협에

대한 FDA의 대응에 대한 비판 속에서 나온 것입니다. 변경 사항에는 내부 인력 이동 및 데이터 릴리스 속도를 높이기 위한 단계가 포함됩니다.

CDC의 국장인 Dr. Rochelle Walensky는 수요일에 기관 직원에게 변경 사항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것은 CDC 이니셔티브이며 백악관이나 다른 행정부 관리가 지시한 것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Walensky는 AP와의 인터뷰에서 “정말 힘든 3년을 보낸 후 이 에이전시를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것이 제 책임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20억 달러의 예산과 11,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애틀랜타에 기반을 둔 이 기관은 질병 발병 및 기타 공중 보건 위협으로부터 미국인을 보호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각 CDC 이사가 약간의 재구성을 수행하는 것이 관례이지만 Walensky의 조치는 변화에 대한 더 많은 요구가 있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CDC 국장, COVID 실수를

이 기관은 데이터 수집 및 분석에 중점을 두지만 새로운 건강 위협에 대해 신속하게 조치를 취하지 않아 너무 신중하다는 비판을 오랫동안 받아왔습니다.

COVID-19 전염병 동안 기관에 대한 대중의 불만이 극적으로 커졌습니다. 전문가들은 CDC가 유럽에서 얼마나 많은 바이러스가 미국으로 유입되는지 인식하고

사람들에게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권장하고 바이러스가 공기를 통해 퍼질 수 있다고 말하고 새로운 변종에 대한 체계적인 테스트를 강화하는 데 느렸다고 말했습니다.

예일대 공중보건대학의 보건정책 연구원인 제이슨 슈워츠(Jason Schwartz)는 “우리는 코로나19 기간 동안 CDC의

구조가 솔직히 정보를 받아들이고 소화하고 필요한 속도로 대중에게 보급하도록 설계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다.

2021년 1월 이사가 된 Walensky는 회사가 더 빨리 움직여야 하고 더 잘 소통해야 한다고 오랫동안 말했지만 재임

기간 동안 문제가 계속되었습니다. 지난 4월에는 소속사에 대한 심층 검토를 요청했고, 그 결과 발표된 변경 사항이 있었습니다.

Walensky는 코로나바이러스에 대응하면서 “우리가 여러 면에서 부족하다는 사실을 잊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꽤 공개적인 실수를 저질렀고 이 노력의 대부분은 거울을 들고 … 우리가 더 잘할 수 있는 곳과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녀의 조직 개편 제안은 보건복지부 장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CDC 관계자는 내년 초까지 전체 변경 패키지가 완료되고 승인되어 진행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합니다.more news

일부 변경 사항은 아직 공식화되고 있지만 수요일에 발표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연구가 CDC 저널 Morbidity and Mortality Weekly Report에서 동료 검토 및 출판을 거치는

대신 실행 가능한 데이터를 얻기 위해 인쇄 전 과학 보고서의 사용을 늘리고 있습니다.

—대중을 위한 기관의 지침을 보다 명확하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기관의 커뮤니케이션 사무소를 재구성하고 CDC 웹사이트를 더욱 개선합니다.

— 기관 리더가 발병 대응에 전념하는 기간을 최소 6개월로 변경 – 때때로 지식 격차를 야기하고 기관의 커뮤니케이션에 영향을 미치는 이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