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urion Bairstow는 ‘이것이 내가 항상 할

Centurion Bairstow는 ‘이것이 내가 항상 할 수 있는 방식’이라고 주장합니다.

Centurion Bairstow는

잉글랜드의 역습을 이끌기 위해 130타를 무패로 마감한 타자
‘나는 공을 보고 있는 어린 조니에게로 돌아갔다’

136이닝이라는 놀라운 이닝을 잉글랜드에 유리하게 만든 지 2주 후, Jonny Bairstow는 같은 스릴 넘치는 몰드에서 또 다른 이닝을 던졌습니다. 65, 선언: “이것이 내가 항상 연주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Bairstow는 데뷔한 Jamie Overton과 함께 223개의 볼에서 209개의 거친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130개로 두 번째 날을 무패로 마감했습니다.

모든 런은 그의 홈 구장에서 소란스러운 팬들의 함성을 만났습니다. 새로운 감독인 Brendon McCullum과 Ben Stokes의 주장 아래 잉글랜드의 완전한 긍정적인 모습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장기적인 영향은 두고 봐야 알겠지만 Bairstow는 확실히 선수가 변한 것 같습니다.

“당신의 성격이 나오는 것 같아요.” 그가 말했다. “그냥 주름이 더 느슨해졌을 뿐, 그렇게 긴장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는 공을 보고 공을 보고 있는 어린 조니로 돌아갔다. 때로는 여러 가지 많은 다른 것들에 대해 많은 쓰레기가 이야기되고 때로는 마음에 들어와 어수선합니다.

나는 나에게 중요한 사람들의 말을 들어야 하고, 지금 그렇게 하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나인 것입니다.”

Centurion Bairstow는

파워볼사이트 Bairstow가 잉글랜드의 비참한 Ashes 시리즈가 끝날 무렵 팀으로 돌아왔을 때 그의 마지막 테스트

세기의 4주년이 다가왔습니다. 이후 8경기에서 4안타를 기록 중이다. “때로는 우리가 복잡하게 만드는 간단한 게임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복잡한 본성을 뒤로하고 사람들이 나가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차에서 받은 Bairstow와 Overton은 무패이며 11세기에 불과한 11세기에 불과합니다. 차에서 받은 지시는 현재 잉글랜드

지도부가 복잡한 문제를 제거하려는 정도를 보여주었습니다. 잉글랜드는 6타수 91개, 여전히 238개로 매우 뒤쳐져 있고 매우

쉽게 결정할 수 있는 경기 기간에 직면해 깊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베어스토는 “말 그대로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고 회상했다. “‘행운을 빌어요, 즐기세요.’ 그게 말 그대로 전부였습니다.”

그 다음은 174개의 볼에서 173개의 런이 있었고 스릴 넘치는 테스트 여름으로 바뀌는 또 다른 반전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이번 시리즈 전체에서 동일했습니다.” 이전에 뉴질랜드가 총 329이닝을 던질 수 있도록 시리즈의 3세기를 완성한 Daryl Mitchell이 ​​말했습니다.

두 팀이 펀치를 날리는 방식으로 헤비급 권투 시합과 거의 같은 크리켓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한 단계에서는 Trent Boult가 한 자릿수 득점을 위해 잉글랜드의 상위 3위를 각각 볼링하기 위해 새로운 볼

마스터클래스를 만든 후 뉴질랜드가 녹아웃에 가까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Bairstow가 골대를 향해 걸었을 때 점수는 3점 만점에 17점이었습니다.

베어스토우는 확실히 그렇게 했고 토요일에 다시 스윙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가 말했다. “다시 일어나서 비슷한 맥락으로 계속 가겠습니다. 같은 정맥이 아니라 비슷한 정맥이겠지.”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