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의 팬데믹 대응 실수로 인해 소외된

L.A.의 팬데믹 대응 실수로 인해 소외된 지역사회가 뒤처졌습니다.

커뮤니티 조직과의 새로운 협력은 전염병 회복을 보다 공평하게 만들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L.A.의 팬데믹

토토사이트 지난 12월 로스앤젤레스의 COVID-19 겨울 급증이 치명적인 정점에 이르렀을 때 카운티 정부는 정보 캠페인과 피해를 입은 지역의

백신 배포를 통해 바이러스 확산을 늦추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커뮤니티 리더를 활용하는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시작했습니다.

커뮤니티 주최측은 Capital & Main에 지원에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최근 급증세가 꺾인 후 시작된 정부-지역사회

파트너십의 느린 롤아웃이 인명 손실로 이어진 실수와 앞으로 필요한 방향의 변화를 모두 보여 주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공중 보건 연구원에서 정책 지지자, 지역 사회 지도자 및 예산 분석가에 이르기까지 12명의 전문가와의 인터뷰에 따르면 혼합된 메시지,

액세스할 수 없는 시스템, 관료적 지연, 급한 재개방, 취약한 작업장 및 주택 보호가 가장 큰 함정 중 하나입니다.

L.A.의 팬데믹

새로운 파트너십인 Community Equity Fund에서 카운티와 협력할 Los Angeles Eastside의 InnerCity Struggle 그룹을 이끄는 Maria Brenes는

“카운티는 지역 사회와 현장에서 일어나는 일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불균형적으로 죽어가는 상황에서 우리는 평소처럼 장사를 할 수 없습니다.”

주최측이 주 전체 및 전국적으로 시행하는 모델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하는 지역 프로그램은 캘리포니아 주지사 Gavin Newsom의 최근 주

전체 제한 해제 및 L.A. 카운티의 재개방 결정에 따라 시작되고 있습니다. 백신 공급은 여전히 ​​부족합니다.

Brenes는 “광기의 정의는 같은 일을 계속 반복하면서 다른 결과를 기대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불균형적으로 죽어가는

상황에서 우리는 평소처럼 장사를 할 수 없습니다.”More news

Brenes와 기타 지역 사회 조직자들은 전염병의 직격탄을 맞고 이에 뒤이은 경제 침체를 겪고 있는 남부 및 동부 로스앤젤레스 지역에서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와 일부 L.A. 시의회 지구가 대응 및 회복에 있어 형평성을 높이겠다는 약속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 속도는 느렸고 그 동안 다른 장애물과 리더십 실수로 인해 저소득 유색인종 커뮤니티에 대한 전염병의 이질적인 영향이 심화되었다고 전문가들은 말했습니다. 11월부터 1월까지 급증하는 동안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에서 780,000명 이상의 새로운 사례와 10,000명 이상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대유행이 시작된 이후 카운티에서 거의 19,000명이 COVID-19로 사망했습니다. 라틴계 Angelenos는 사망자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지만 조기 예방 접종 노력에서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 중 과소 대표되었습니다.

관련 전문가 및 단체는 앞으로 정부가 주식 펀드와 같은 지역 사회 조직과 협력하여 생명을 구하고 전염병 회복을 보다 공평하게 만들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의 문을 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