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 Meadows 측근은 증언 전에 전 백악관

Mark Meadows 측근은 증언 전에 전 백악관 보좌관을 위협했습니다.

Mark Meadows

Cassidy Hutchinson은 퇴임 전에 패널과 협력하지 말라고 경고한 두 번째 경고를 받았습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두 소식통에 따르면 캐시디 허친슨 전 백악관 보좌관은 마크 메도우스 전 비서실장의

측근으로부터 1월 6일 하원 선출 위원회에 협조하지 말라는 암묵적인 경고 메시지를 적어도 한 번 받았다고 한다.

문제의 메시지는 허친슨이 도널드 트럼프가 무장한 군중을 국회 의사당으로 행진하도록 지시한 방법을

포함한 문제에 대해 증언했을 때 화요일 폭발적인 특별 청문회가 끝날 때 위원회가 공개한 두 가지 경고 중 두 번째라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사람] 당신이 내일 당신의 선서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주세요. 그는 내가 당신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기를 원합니다. 그는 당신이 충성스럽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당신이 선서식을 할 때 옳은 일을 할 것입니다.”라고 메시지가 읽혔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편집은 “초원”이었습니다.

이 메시지는 특별 청문회에서 위원회 부의장인 Liz Cheney의 폐막 연설에서 발표되었습니다. Liz Cheney는 이 편지를 중요한 증인에 대한 부적절한 압력으로 규정하여 불법 증인 조작이나 협박을 구성할 수 있다고 규정했습니다.

수요일에 또 다른 위원회 위원인 캘리포니아 민주당원 피트 아길라(Pete Aguilar)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메시지가 증인 조작에 해당한다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Hutchinson에게 메시지를 보낸 사람의 신원은 – 그들이 Meadows의 동료라는 사실을 넘어 –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소식통은 위원회가 그 사람을 인터뷰하기를 원할 수도 있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그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ark Meadows

이는 메시지를 보낸 사람이 전 백악관 비서실장의 측근이었으며 트럼프 대통령과 메도우즈가 국회의사당 공격 전후에

무엇을 하고 생각했는지에 대한 사실적 증인일 수 있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입니다.

메도우즈 대변인이나 허친슨 대변인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위원회가 공개한 다른 메시지도 허친슨을 향한 것이라고 소식통은 전했다.

표시된 인용문은 Hutchinson이 하원 조사관에게 설명한 트럼프 동맹국의 여러 전화 중 하나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들이 나에게 한 말은 내가 계속 팀 플레이어로 있는 한 내가 팀에 있고 옳은 일을 하고 있고 내가 보호해야 할

사람을 보호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트럼프 세계에서 좋은 은혜 속에 계속 남을 것입니다.”라고 슬라이드가 읽혔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트럼프가 녹취록을 읽고 내가 위원회와의 증언과 인터뷰를 진행할 때 그것을 염두에 두라고 몇 번이나 상기시켰습니다.”

전 대통령과 연루되지 말라고 경고한 것으로 추정되는 허친슨에게 전화를 건 사람들의 신원

은 트럼프와 가까웠다는 사실 외에는 확인할 수 없었다. 위원회는 모든 사람들을 알고 있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메시지가 Meadows 동료로부터 온 것이라고 처음 보고한 Politico는 Hutchinson이 위원회와 두 번째 인터뷰하기 전에 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utchinson은 그녀의 공개 증언에 앞서 네 번째 진술을 하기 전에 변호사를 바꿨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