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W는 ‘교활한’ 강압적 통제를 범죄화하는 데 한

NSW는 ‘교활한’ 강압적 통제를 범죄화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섰습니다.

NSW는

먹튀검증사이트 공개 논평을 위한 법안 초안이 공개됐지만, 한 가정폭력 반대 단체는 협의 기간이 충분하지 않다고 우려하고 있다.

파트너에게 반복적으로 신체적, 성적, 심리적 또는 재정적 학대를 가하는 사람들은 제안된 NSW 강압 통제법에 따라 7년 징역형에 처할 수 있습니다.

마크 스피크먼(Mark Speakman) 법무장관이 의회에 상정하기 전 공개 논평을 위해 획기적인 법안 초안을 발표했습니다.

NSW는

작년에 정부는 의회 조사에 대한 대응의 일환으로 강압적 통제로 알려진 역사적으로 간과된 형태의 친밀한 학대를 불법화하기로 약속했습니다.

Speakman 씨는 이 법안이 가정 및 가정 폭력의 희생자와 생존자를 더 많이 보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수요일에 “강제적 통제는 복잡하고 교활하며 희생자들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독립적인 범죄를 만드는 것은 학대에 대한 형사 사법 시스템의 대응을 강화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개혁이 매우 심각한 학대 사건만 포착하고, 과도한 접근을 피하며, 우리가 도우려는 우리 커뮤니티의 사람들을

의도치 않게 위험에 빠뜨리지 않도록 하려면 협의가 중요합니다.”

NSW 가정 폭력의 임시 CEO인 Elise Phillips는 이 법안을 지지하지만 6주의 상담 기간이 충분하지 않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필립스는 “강제 통제의 범죄화는 NSW에서 가정 폭력을 경험하는 사람들의 안전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경찰과 법원을 위한 충분한 협의,

훈련, 전문 DFV 부문에 대한 자원 확보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통과될 경우 새 법은 현재 또는 이전의 친밀한 파트너에게 반복적인 학대 행위를 하는 범죄를 생성하고 최대 7년의 징역형에 처할 수 있습니다.

강압적 통제는 피해자의 자율성과 독립성을 부정하는 행동 패턴을 포함합니다.

Natalie Ward 여성 안전 장관은 이 법안이 “가정 폭력이 단지 신체적 폭력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는 획기적인 개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누군가를 다치게 하고 통제하기 위한 신체적, 성적, 심리적, 재정적 학대를 포함할 수 있고 매우 자주 포함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개혁은 가정 폭력 사망의 전조로 확인되는 행동 패턴을 법으로 인식하도록 하는 데 중요합니다.”

귀하 또는 귀하가 아는 사람이 가정 폭력 및 가정 폭력의 영향을 받는 경우 1800RESPECT에 1800 737 732로 전화하거나 1800RESPECT.org.au를 방문하십시오. 긴급 상황에서는 000으로 전화하십시오.

남성 추천 서비스(Men’s Referral Service)는 가정 폭력에 대해 남성에게 조언을 제공하며 1300 766 491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는 “강제 통제의 범죄화는 NSW에서 가정 폭력을 경험하는 사람들의 안전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경찰과 법원을 위한 충분한 협의, 훈련, 전문 DFV 부문에 대한 자원 확보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통과될 경우 새 법은 현재 또는 이전의 친밀한 파트너에게 반복적인 학대 행위를 하는 범죄를 생성하고 최대 7년의 징역형에 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