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Kelly는 연방 재판에서 6건의

R Kelly는 연방 재판에서 6건의 아동 포르노에 대해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시카고 — 불명예스러운 가수 R. Kelly가 수요일 6건의 미성년자 성 착취 및 유인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미성년 시절 성행위를 유인했다는 여성들의 고소장과 증인을 협박하고 뇌물을 주겠다고 공모했다는 고소장에서 나온 사건이다.

토토 광고 연방 배심원단의 결정은 심의 2일차에 나왔고 Kelly가 유죄 판결을 받은 지 1년 후에 나왔습니다.

R Kelly는

뉴욕은 연방 공갈과 성매매 혐의로 기소됐다. 그는 그 사건으로 30년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이다.

R Kelly는

Kelly는 미성년자 성 착취 혐의, 아동 음란물 수령,

미성년자를 유인하여 불법적인 성행위를 하거나 사법방해를 공모하고

아동포르노. 그는 공모와 관련된 모든 혐의를 포함해 7개 혐의에 대해 무죄를 선고받았다.

Kelly는 5명의 미성년자와 성행위를 하고 여러 동영상에 학대 내용을 녹음한 혐의로 검찰에 기소되었습니다.

재판이 5주에 걸쳐 진행되는 동안 배심원단은 켈리가 자신을 성적으로 학대하기 시작했을 때 모두 미성년자였다고 증언한 켈리의 피해자로 추정되는 여러 사람의 증언을 들었습니다.

법적 이름이 Robert Sylvester Kelly인 Kelly는 두 명의 공동 피고와 함께 재판을 받았습니다.

전 비즈니스 매니저 Derrel McDavid와 동료 Milton “June” Brown. McDavid와 Brown은 모두 모든 혐의에 대해 무죄로 판결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2008년 쿡 카운티에서 열린 형사 재판 결과를 조작하기 위해 켈리와 공모한 혐의로 기소됐다.

여기에는 연방 기소에 따르면 켈리가 미성년자를 성적으로 학대하는 비디오 녹화가 포함되었습니다.

검찰은 법정에서 제인이라는 가명으로 확인된 스타 증인을 중심으로 사건을 집중시켰다.

2002년 시카고 선타임즈에 익명으로 보내진 26분짜리 비디오 테이프에서 자신을 자신이라고 밝힌 그는 켈리가 미성년자 소녀와 성행위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주장했다.

NBC 뉴스는 비디오 테이프를 보지 않았습니다. 그것의 일부와 여러 다른 녹음,

켈리가 미성년자와 성행위를 하는 모습을 묘사한 것으로 알려진 이 영화는 검찰이 사건을 제시하면서 재판 중에 재생되었습니다.

Kelly는 이전에 동일한 비디오와 관련된 아동 포르노 혐의로 Cook County에서 재판을 받았지만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Jane은 그 재판에서 증언을 거부했습니다.more news

감정적 증언에서 현재 37세인 제인은 가수가 15세에 그녀와 성관계를 시작했고 그는 30대였고 그녀가 18세가 되기 전까지 수백 번을 계속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그가 그녀에게 강렬한 심리적 그립을 가하여 그녀가 부모로부터 자신을 고립시키고 그에게 “충성”을 유지하기 위해 관계를 비밀로 유지하게 했다고 증언했습니다.

그녀는 몇 년 전 “그의 거짓말과 함께 생활하는 데 지쳐서” 나서기로 결정했다고 증언했다.

Kelly는 수요일 Jane과 관련된 미성년자에 대한 성 착취 혐의 4건 중 3건에 대해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다른 피해자 3명도 켈리가 미성년자였을 때 수년간 그들을 조종하고 성적으로 학대했다고 증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