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ers 중단: 네트워크 업그레이

Rogers 중단: 네트워크 업그레이드로 인해 캐나다에서 수백만 명이 오프라인 상태가 된 이유

7월 초, 캐나다의 거대 통신업체인 Rogers의 대규모 네트워크 중단으로 인해 캐나다 인구의 4분의 1이 넘는 천만 명 이상의 고객이 인터넷이나 무선 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규제 당국으로부터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설명하라는 강력한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19시간 동안 전국적인 정전으로 인한 결과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것에서부터 실망스러운 것, 아이러니한 것까지 다양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경찰 서비스에 따르면 많은 휴대전화에서 911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없었습니다.

Rogers 중단

병원은 통신 문제를 보고했으며, 온타리오주의 한 병원은 정전으로 인해 응급 방사선 치료가 영향을 받았을 때 암 환자를 리디렉션해야 했습니다.

은행 서비스가 중단되었고 많은 기업에서 직불 결제를 받지 못하거나 현금만 받을 수 있었습니다.

Rogers 중단

토론토 출신의 팝 슈퍼스타 The Weeknd의 팬들은 로저스 센터(예, 같은 로저스) 스타디움에서 고향 투어를 취소해야 하는 바람에 외면받았습니다.

로저스와 기타 캐나다 통신을 감독하는 규제 기관인 CRTC(Canadian Radio-television and Telecommunications Commission)에서 전화를 받을 수 없었습니다.

캐나다의 주요 통신 회사 중 하나인 이 회사는 현재 연방 정부와 CRTC의 강력한 조사에 직면해 있습니다.

로저스에게 “받아들일 수 없는” 셧다운의 원인을 자세히 설명하라고 명령했습니다.

Rogers의 CEO인 Tony Staffieri는 시스템 오류를 유지 관리 업데이트의 탓으로 돌렸고 보상으로 5일의 서비스 크레딧을 제공하면서 고객에게 사과했습니다.

그러나 겉보기에 일상적인 프로세스로 인해 수백만 명이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중요한 액세스 권한을 갖지 못한 방법에 대한 의문이 남아 있습니다. 금요일에 의회 위원회는 이번 달 회의에서 정전을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전 훨씬 이전에 캐나다의 통신 산업에 대한 불만을 표현하는 것은 국가적 오락으로 묘사되어 아이스하키와 유비쿼터스 팀 홀튼(Tim Hortons) 커피 체인처럼 캐나다를 하나로 묶었습니다.

토론토에 있는 요크 대학교의 법학, 거버넌스 및 윤리학 교수인 리처드 르블랑은 “로저스, 벨 캐나다, 텔러스는 당신이 가장 싫어하는 회사로 알려져 있다”고 말했다.

회사는 국가 통신 시장의 90%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본질적으로 3개의 회사에 종속되어 있습니다.”라고 Leblanc 씨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너무 많은 권한과 통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것이 캐나다의 엄격한 외국인 소유권 규정의 징후라고 말합니다.

칼튼 대학교 저널리즘 및 커뮤니케이션 스쿨의 박사 후보자인 Ben Klass는 정부가 외국이 인수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 때문에 수년 동안 항공 및 통신과 같은 산업을 지원해 왔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미국의 이웃인 캐나다는 약간의 콤플렉스가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미국의 지사 공장이 되지 않도록 하고 싶습니다.”

과점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캐나다인은 또한 세계에서 가장 높은 휴대 전화 및 로밍 요금을 지불합니다.

업계 분석가들은 캐나다의 다소 경쟁적이지 않은 통신 시장으로 인해 로저스, 벨, 텔러스라는 빅 3가 가끔 조잡한 서비스에 대한 결과를 거의 겪지 못하게 했다고 말합니다.